소소한 음식

서초래미안 파리크라상 샌드위치 후기 feat.베이글 필수!

한팡팡 2022. 12. 27. 21:35
반응형

오늘은 점심으로 먹은 서초래미안점 파리크라상 샌드위치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여기는 직장 근처 파리크라상인데 점심을 먹지 못하고 오는 바람에 브런치까지는 아니고 샌드위치와 아아를 주문해 허기를 달랬어요. 저는 점심을 먹고 출근하는 학원강사거등요.ㅋㅋㅋㅋㅋ

 

서초래미안점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보다 더 고급진 파리크라상!

글쎄 여기 베이글도 어찌나 맛나던지 정말.. 다 먹고픈 빵순이는 웁니다.

 

 

파리크라상 케이크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로 나왔던때가 넘넘 예뻤는데 지금은 일반 케이크로 바뀌었군요.

그래도 넘 맛있겠죠? 딸기가 저렇게 잔뜩 올라가 있다니...

물론 파리크라상의 전체 빵류 가격은 사악합니다.......대신 맛을 내어주죠......

 

 

 

 

즉석파스타류도 서초래미안 파리크라상 한쪽에 판매하고 있어요. 한번 사가고 싶지만 집에 가는 동안 녹을 것 같아서 패스패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그날의 빵들이 나열되어있는데...... 빵순이 빵돌이님들은 다 아시죠?

이 행복함!!!!!!!

파리크라상은 이외에도 점심시간에 브런치메뉴가 있는데 저는 시간이 애매해서 항상 샌드위치만 먹고 말아요.

나중에 한 번 먹어보아야겠어요. 꼭 서초래미안 파리크라상이 아니더라도요~

 

 

 

와!! 여기 파리크라상 베이글 추천추천추천 백번 추천입니다!!!

특히 저는 바질 베이글이 너무나 맛있어서 매번 사먹을때마다 눈물을 흘리며(?) 먹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오늘은 베이글을 못사먹었지만 정말 추천추천 왕추천입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진짜 굿!! (feat.사악한 가격)

 

 

 

파리크라상 한쪽에 샌드위치칸이 있어요.

점심시간에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시면 세트로 되어서 할인이 들어갑니다.

거기다 통신사 할인 한번 더 할인이 들어갈수 있어서 완죤 이득이죵!!

 

 

 

 

오늘은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별로 없군요~ 원래 이시간에 바글바글 한데... 다들 연말이라 놀러갔나...

 

 

 

 

드디어 아아와 함께 파리크라상 두툼한 햄에그 샌드위치(8500원) 입니다.

가격이 사악하지만 아메리카노와 세트할인되고 SKT도 할인 받았어요.

그러면 한끼로 95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커피를 1000원에 먹는 셈이죠.

그리 저렴하진 않기에 넘 바빠 점심을 못먹었을때만 사먹는 저의 메뉴입니다.

 

 

 

파리크라상 두툼한 햄에그 샌드위치엔 햄,달걀 뿐만 아니라 토마토,양상추,오이가 들어가 있어 배를 채우기 좋았어요.

그리고 두께 보이시죠? 엄청 배가 부릅니다. 저녁때까지 문제 없죠~~~

신선하고 달걀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습니다.

다만 먹을때 샌드위치 안에 들어가있는 것들이 많아서 흘러내리는것을 조심하세요.

 

점심을 베이글이랑 커피로 한끼 먹을까 하다가 그래도 채소를 같이 먹고싶어서 샌드위치로 골랐어요.

이 글을 쓰는 지금은 베이글을 포장해올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ㅠㅠㅠㅠ하하하

 

 

 

그럼 이만 서초래미안점 파리크라상 두툼한 햄에그 샌드위치 후기를 마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