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양평 맛집 성실잣호두과자 후기 고소함이2배

한팡팡 2023. 1. 1. 23:04
반응형

새해가 밝았네요!!! 1월1일인 오늘은 양평 맛집 성실잣호두과자 후기를 쓰려해요!
여기 호두과자는 호두만 있는것이 아니라 잣도 함께 있어서 고소함이 두배가 된답니다.

건물이에요. 일반 작은 카페처럼 커피 및 음료도 파는 양평 맛집 성실잣호두과자예요.




거리에 있어서 이렇게 간판이 또 있네요.
잣호두과자라고 크게 써있어서 지나칠 일이 없겠어요~



건너편엔 편의점 CU가 있어서 저희는 양평 맛집 성실잣호두과자에서 호두과자를 사고 더 필요했던 간식류를 편의점에서 구입했답니다.
사실 양평 펜션에 갈때 여기서 구입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주인 아저씨도 친절하셔서 집에 갈때 선물류까지 또 사갔어요~
이정도면 맛집 인정이죠?



 

 

여는 시간은 오전 8시고 닫는 시간은 오후 6시래요.
양평 맛집 성실잣호두과자에 오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주차도 가능합니다!!



안에는 이렇게 환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양평 맛집 성실잣호두과자 카페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셔요. 많이 비싸지 않아요.



한쪽에 손녀사진과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너무 귀엽지않나요? 손녀가 먹어도 안심이 되는 호두과자를 만드시겠대요~  맛집에다가 안심도 팍팍 되는 느낌이에요!!





 

바로 먹는게 좋지만 남으면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렌지에 데워먹으라고 친절하게 써있었어요.




저희가 먹을것과 선물류 대자를 샀기에 너무 양이 많아서 호두과자를 즉석해서 구워주셨어요.
따끈따끈 맛있는 냄새가 나는 양평 맛집 성실잣호두과자❤
근데 막 나온건 너무 뜨겁고 한김 식혀먹어야 맛나더라요~~




바깥을 바라봅니다. 운치가 있네요~~



날씨가 춥지 않으면 밖에서 커피와 맛있는 호두과자를 먹으면 딱이겠어요!!




화장실도 이렇게 안에 있답니다.
곳곳에 꾸며진것들이 넘 귀엽고 예뻐요~~




집에 와서 양평 맛집 성실 잣 호두과자 선물류를 찍어보았어요~ 상자가 튼실합니다!!



우리 스크가 관심을 보이네요ㅋㅋㄱㄱ 저리가렴~~




성실잣호두과자 사진이에요~ 호두알이 완전 크답니다!



호두과자 근접샷~~~ 맛있겠죠?




요렇게 잣도 들어있어요~ 달콤함과 고소함, 그리고 쌀반죽이라 더 든든하답니다. 저는 앉은 자리에서 엄청 많이 먹어서 배가 빵빵해졌어요~~ㅋㅋㅋ한 번 열면 멈출 수 없어~~


그럼, 이만 양평 맛집 성실잣호두과자 후기를 마칠게요!!

양평 맛집 성실잣호두과자 지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