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당동 맛집 마왕족발 맛있어서 기절

한팡팡 2023. 1. 2. 21:46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행당시장에 있는 행당동 맛집 마왕족발 왕십리점 포스팅 입니다!
처음에 마왕족발을 먹었을 때 저는 기절했습니다!
왜냐고요??
너무 맛있어서!!!!!!! (죄송)

그만큼 너무 센세이션한 맛집 족발이었기에 오늘 포스팅합니당!ㅋㅋㅋㅋㅋㅋ

행당시장 쪽에 이렇게 위치하고 있는 행당동 맛집 마왕족발!
사실 배달의 민족 등등으로 배달해 먹어도 좋지만 직접 포장해가면 할인 혜택이 있답니다!




바로 2,000원이나 할인!!!!된다는 것이죠!
게다가 족발볶음밥도 서비스로 주십니다. 아, 좋은 서비스다....
배달을 하면 할인도 안되고 배달비 붙고, 족발볶음밥은 리뷰이벤트로 써야 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
날은 좀 춥지만 이 정도야~~~ 행당동 맛집 마왕족발에서 집까지 얼마 안 걸리기에 제가 직접 가져가기로 마음먹었죠!




행당동 왕십리점 마왕족발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꽤 널찍한 자리들에 깔끔한 인테리어네요~



원산지를 나타낸 표시판과 행당동 맛집 왕십리점 마왕족발 메뉴판입니다.
파인애플샤베트 맨날 먹어보고 싶다고 하고 먹어보질 못했네요. 다음엔 꼭 먹어야지...
저는 마왕통구이 소자에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직접 가져가는것이라 2,000원 할인 되어서 28,000원에 볶음밥까지 얻었죠.
다소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맛집 마왕족발이니까~~
할인도 했궁~!


 

 

날이 꽤 쌀쌀했는데 열심히 배달한 나!! 자랑스럽도다!!!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쇼핑백에 넣어주셨습니다.
얼른 풀러볼까용?



마라탕 마왕족발도 새로 나오나봅니다. 저는 마라탕도 먹어보지 않았어서 일단 패스~
상추가 있는데 일반 상추가 아닌 로메인상추??입니다. 행당동 맛집 마왕족발 왕십리점 냉장고 딱지도 주시고, 친절하게 마왕통구이를 뒤집었다가 먹으라는 팁도 붙여져 있습니다. 왜냐면 여기 소스가 완전 기절할 것 같이 맛있는데 한 번 섞어주는게 좋거든요!
맛집 사장님이 시키는대로 족발을 한 번 뒤집었다가 포장을 벗겼습니당!






반찬들과 소스들~~
무말랭이가 맛납니다.



행당동 맛집 마왕족발 왕십리점 볶음밥!!
무료 볶음밥인데 그래도 꽤 양이 됩니다. 조금 더 고기가 들어있으면 좋겠다.. 라는 아쉬움이 있지만 기본 양념이 맛나서 맛있습니다.



쨔쨔쟌!!! 이것이 바로 기절초풍할 맛의 마왕통구이 입니다!!!!
저 넓적당면.... 격하게 애정한다!!!!!!!♥
비주얼 보시면 아시겠죠? 왜 행당동 맛집인것인지!!!




 

당면을 조금 걷어내 보았습니다. 고기들이 가득 있네요! 저 빈칸은 제가 먹었습니다...하하
제일 작은 사이즈라서 뼈가 크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래도 맛있는 살코기와 양념이 졸아든 쫄깃한 껍데기 부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맛있겠죠!!
저는 순한맛으로 골랐는데 매콤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맛이나 중간맛도 있답니다.
달달한 간장맛의 족발과 끝내주는 당면이 그야말로 입안에서 천국을 만들어냅니다.



 

이 쫄깃한 비계부분!! 비계 맞나요? 껍질인가요?? 껍질부분!!?
콜라겐이 듬뿍 들어있어서 미용에도 좋다는데.. 사실 맛있어서 먹습니다.ㅋㅋㅋㅋ




이 당면..... 행당동 맛집 마왕족발의 비법이 숨어있는게 틀림없다!!!
너무 애정합니다.ㅠㅠ 한 번 드셔보시면 압니다! 제가 왜이러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냠냠 이렇게 맛있게 흡입한 즐거운 저녁식사였습니다.

 

행당동 맛집 마왕족발 왕십리점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