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당동 맛집 디저트 카페 옥별정 feat.당충전 책임제

한팡팡 2023. 1. 7. 16: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당동 맛집 디저트 가게의 도넛과 쿠키 그리고 커피를 리뷰해보겠습니당!!

옥별정이라고 집 근처에 있는데...지도로 보니 은근 가까운데 한번도 실제로 가본적이 없네요.

그 쪽길로 안가봐서 그런거 같아요. 검색해보니 건물도 넘넘 예쁘더라고요~~

나중에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행당동 맛집, 상왕십리 맛집 디저트 카페 옥별정의 디저트들을 배달해보았습니다!! 

함께 보시죵!

 

 

 

나른한 오후 카페인과 달달이가 필요한 시점!!! 

당이 떨어진다~ 호도도도도도도도도도~~~

행당동 맛집, 상왕십리맛집 카페 옥별정에서 디저트를 시키니 이렇게 예쁘게 하늘색 리본으로 묶여져 왔어요.

예쁨 뿜뿜 이네요~

 

 

 

 

 

비닐봉투를 풀러보았습니다.!!!

 

 

 

 

 

쨔잔!!! 개봉박두!!!!! 도넛 크림이 완전 푸짐하죠??

저는 행당동 맛집 옥별정에서 우유생크림 크림도넛, 다크초코 크림도넛, 바닐라 르뱅쿠키, 아아를 주문했답니다.

 

 

 

 

 

이 도넛을 보고 어찌 그냥 넘기리오~~~ 

배달의 민족에 있는 사진과 똑같은 비주얼이였어요!!!

배달은 거리에 비해서 약간 늦었는데 그래도 예상시간보단 빨리 도착했습니당!

크림가득 도넛들이 절 유혹하네용~~~

 

 

 

자, 그럼 이제 시식해볼까요?

과연 행당동 맛집 디저트 카페인지 알아봅시다!!!

 

 

 

 

이건 꾸덕 쿠키 중에 바닐라 르뱅쿠키라고 다크초콜릿+밀크초콜릿+월넛이 들어간 쿠키에요.

가격은 3,800원 입니다.

저는 쿠키가 너무 바삭한거보단 꾸덕한걸 더 좋아하는데 딱 보이시죠?

꾸덕하고 촉촉해서 넘나 맛났었답니다.

 

 

 

 

 

그 다음엔 행당동 맛집 카페 옥별정 크림도넛 중에 우유생크림 도넛!!!

가격은 4,000원 입니다. 

마치 크리스피도넛에 우유생크림을 가득 넣은 맛이였어요!

저는 우유생크림케잌을 좋아해서 이것도 맛있긴 했는데... 약간 느끼할 수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이럴때 아아가 필요하죵?!!

쪽쪽 아아와 함께 먹어줍니다.

 

 

 

 

 

 

다음으로 가장 맛있었던 행당동 맛집 디저트 카페 옥별정의 다크초코 크림도넛입니다!

가격은 3,800원 입니다.

다크초코지만 많이 씁쓸하진 않고 도넛이 함께 있어서 그런지 달달한 맛이였고요.

초코맛이 부드럽게 퍼지면서 정말 맛났었어요.

저의 추천입니다!!!

저 터질듯한 크림들 보이시나요~ 당 충전 제대로 됩니다!!!

 

 

 

 

행당동 맛집 디저트 카페 옥별정의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고소하고 씁쓸한 맛이 나는 향이 진한 커피였어요!

저는 신맛보단 고소한 맛을 더 좋아하는터라 잘 먹었습니다.

달달구리들과 함께 먹으니 맛이 더 배가 되었어요~

단지 양이 약간 적다? 싶기도 했어요. 가격은 4,500원 입니다.

그리고 다른 커피들도 맛있다는 후기들이 많아서 다음번엔 다른 커피로 먹어볼 예정입니다!!

 

 

 

 

 

우리 스크도 제가 도넛을 먹는동안 강아지용 간식을 주었어요!

아주 만족한 표정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스크!!!

 

 

 

옥별정 인스타그램을 보니 케이크류도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타르트도 넘 맛나보임.....

아기자기하고 넘 예뻐서 꼭 한번 실제로 가보아야겠어요~~^^

 

 

 

옥별정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k.byeol.jeong

 

 

 

행당동 상왕십리동 맛집 카페 옥별정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