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당 맛집 쌀국수 하노이별 feat.육수가 끝내줘요

한팡팡 2023. 1. 10. 23:33
반응형

오늘은 행당 맛집 쌀국수 하노이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행당역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잘 알고 계시는 하노이별~
함께 보실까요?

행당역에서 어느정도 걸어가면 행당 맛집 하노이 별의 건물로 노란색 벽으로 예쁘게 되어있는 곳이 있어요.
간판은 하노이별이라고 써있고 입간판은 쌀국수와 가격이 나와있어요.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예쁘죠?
사진들이 걸려있었는데 베트남 사진들의 느낌이 났어요.
화장실은 윗층에 있는데 깨끗하긴 했지만 엄청엄청 좁았답니다. 참고!




행당 맛집 하노이별의 전체 인테리어는 사람들이 많아 찍지 못했어요ㅜㅜ
너무 가까이 있어서ㅜㅜ
전체적으로 노란 벽이 화사하게 예뻤고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들이 베트남에서찍은듯한 사진들이 걸려있었어요.



쌀국수 행당 맛집 하노이의 별 메뉴판 입니다.
저는 양지차돌쌀국수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꽤 나가네요.
홍두깨쌀국수는 고기가 생고기가 올라간대요. 그래서 푹 익은 양지차돌로 골랐어요.
그런데....안타까운것은 볶음국수가 없다는 것이여요.ㅠㅠ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라...
하노이 맥주와 싸이공 맥주도 판매합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친절하게 나와있는 행당 맛집 하노이별 쌀국수!!
땡초는 무엇이냐면....


 

이것입니다! 너무 매울것 같아 저는 안 넣었어요.


 

자스민차를 내어주시는 사장님.ㄱㅋㅋㅋ
전에 왔을때는 베트남분으로 보이는 분들이 직원으로 있었는데 오늘은 다른분들이 계셨어요.




쨔잔- 드디어 나왔습니다.
엄청 푸짐하죠???
면과 숙주, 육수는 무제한 리필이 됩니다.
국물은 정말 맛이 깊고 끝내줍니다.



저는 땡초는 빼고 소스만 조금씩 넣어서 먹었어요.
여기는 국물이 일반 쌀국수랑은 달라요.
좀 더 진한맛이 나는데 한약재를 넣었다고 해요. 그래서 다른 쌀국수보다 더 깊은 맛이 나는 듯 합니다.


여기는 배달의 민족같은 배달 어플로도 배달을 많이 하는 것 같았어요.
앉아서 먹는 도중에도 계속 배달음이 울리더라고요. 행당 맛집 인증인가요!!ㅋㅋㅋ
그리고 큰 스크린이 있었는데 밖에 CCTV가 보이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
배달원분이 오는걸 보시려고 하셨나봐요. (저의 추측)


그럼 여기서 행당 맛집 쌀국수 하노이별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