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당 맛집 북촌손만두 국시가 맛있어요

한팡팡 2023. 1. 13. 22:35
반응형

행당 맛집 북촌손만두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오늘 저녁엔 남편도 저도 다소 피곤해서 맛난것을 사먹기로 했죠~



롯데마트 안 롯데리아 옆에 행당 맛집 북촌손만두가 있어요.
저희가 오후 8시 넘어 느지막히 가서 마지막 손님이였답니다.
그래서 국시종류밖에 없었어요.
실은 떡볶이를 먹고싶었는데용ㅋㅋㅋ(속닥속닥)



북촌손만두 가격표에요.
가격은 국수랑 만두 치고는 좀 세네요.
남편은 비빔국시+튀김새끼만두 를 주문했고
저는 북촌국시를 주문했어요.




모든 메뉴는 포장가능하다고해요.
국수 포장해가면 빨리 가져가서 먹어야겠네요~~
불기 전에요~^^



조금 기다리자 행당 맛집 북촌손만두에서 북촌국시가 나왔어요. 국물이 많고 약간 뽀얘요.
김치가 곁들여 나왔네요.




조금 더 있자 남편의 비빔국시와 튀김만두가 나왔어요.
비빔국시에는 단무지가 같이 나와요.




행당 맛집 북촌손만두의 비빔국시는 제가 한 입 먹어보았는데 면발이 쫄깃하고 달달하게 매운맛이였어요.
남편은 더 매운걸 좋아하는데 그래도 맛있었는지 잘 먹더라고요.




튀김만두는 역시 행당 맛집 북촌손만두의 이름값인지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고기가 차있는데 맛나더라고요~~




북촌국시는 일반 멸치국수 같았는데 속이 편안하고 따뜻해지는 기분이였어요. 부드럽고 국물이 많아서 좋았답니다.
어쩌다보니 저녁을 국수로 먹게 되었네요~^^


여러분들 금요일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