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당 디저트 카페 옥별정 feat.디저트 만점

한팡팡 2023. 1. 16. 23:47
반응형

제가 전에 행당 맛집 디저트로 배달해먹었던 옥별정 포스팅 기억하시나요?

오늘은 디저트 카페로 직접 찾아갔습니당!!

친구가 놀러 와서 아주 잘됐어~ 하고 찾아갔습죠.ㅋㅋㅋㅋㅋ

 

여기가 바로 행당 디저트 카페 옥별정 입니다! 외관도 아주 예쁘죠?

3층까지로 되어있어요. 사람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쨔쟌!!! 이 많은 디저트들 보이시나요? 안타깝게도 도넛 사진이 없네요.ㅠㅠ 흑흑..

저희가 있을때 막 나왔었는데 제가 깜빡 사진을 안찍었어요. 

그래도 이 디저트들 너무 맛나보이지 않나요???? 

여기 아래 그릇에 직접 디저트를 담아서 가져가서 계산하면 됩니당!

 

 

 

행당 디저트 카페 옥별정 2층으로 가볼까요? 

계단이 많이 높아서 조금 위험해 보였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 

인테리어도 예쁘고 층마다 음악이 달랐는데 너무 좋은 음악이 나왔답니다.

둠칫둠칫~

 

 

 

행당 디저트 카페 옥별정 2층의 빈 공간 한번 찍었어요!!!

너무 예쁘죵??

 

 

 

 

행당 디저트카페 옥별정 3층으로 올라가는 곳은 더 가파르군요.ㅠㅠ

너무 위험해요.ㅠㅠ 

 

 

 

 

3층은 더 아늑하고 좁은 공간이였어요.

3층에서 디저트를 만드는 것 같았어요~

 

 

 

행당 디저트카페 옥별정의 메뉴판 입니다.

테이크 아웃 이나 텀블러를 이용하면 10% 할인이 되는군요!!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아이스 달별정라떼를 주문했어요.

 

 

 

 

쨔쟌- 행당 디저트 카페 옥별정의 아아와 달별정라떼가 나왔어요.

예쁘게 사진을 찍어본다고 찍었는데 예쁘게 찍혔나요??? 

새마을금고가 너무 잘 보이네요.ㅋㅋㅋㅋ

 

 

 

 

스푼은 달별정라떼의 크림 부분을 퍼먹으라고 같이 나왔네요.

아아는 빨대가 있고요.

컵받침이 참 예쁘네요~

 

 

 

달별정라떼의 윗부분은 많이 달달하고 크리미했고요, 아래부분은 일반 라떼였는데 맛있더라고요.

아아도 씁쓸하니 맛있었떤 기억이 나네요!

커피는 일단 합격!

 

 

 

행당 디저트 카페 옥별정에서 디저트류로는 마들렌과 치즈쿠키를 골랐어요.

넘나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여기는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하답니다!

 

 

 

 

레몬 마들렌과 초코 마들렌~~~

가까이 찍어보았어요.

마들렌은 달달하고 맛났었어요.

 

 

 

이 치즈 쿠키가 진짜 맛있었어요! 몰캉 말랑하고 꾸덕한 느낌의 쿠키예요~

저는 이런류의 쿠키를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디저트류도 합격!!!

다음엔 브라우니를 먹어보겠어요~~

* 행당 디저트 카페 옥별정 총 평 *
- 시그니처 커피가 있고, 기본적으로 커피가 맛있다.
- 디저트류가 너무 달달하고 맛있어서 인기가 많다.
- 분위기가 좋다.
- 단점은 계단이 너무 가파르다는 점!

 

 

 

행당 디저트 카페 옥별정 위치

 

 

 

 

 

그럼 이만 여러분, 바이바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