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당동 배달음식 추천 잼곱창 feat.야식추천

한팡팡 2023. 1. 20. 23:57
반응형

오늘은 행당동 배달음식을 하나 추천하려고해요~^^
바로 잼곱창인데요!
함께 보실까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한 뒤 20~30분 정도 후에 배달온 행당동 배달음식 잼곱창!
저는 철판야채곱창 1인분 13,000원, 날치알 주먹밥 3,000원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많이 비싸진 않아요~



곱창이 다소 치우쳐 온것 빼고는 다 잘 온 행당동 배달음식 잼곱창!
뚜껑을 열어 볼까요??



쨔잔-
철판야채곱창이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1인분씩 판매해서 좋아요~



날치알주먹밥을 먹기 좋게 동그랗게 만들어 봤어요.
예쁘죵?
콩나물국이랑 등등이 함께 온 잼곱창!!


행당동 배달음식 잼곱창의 날치알 주먹밥은 날치알과 주먹밥, 김, 참기름이 있어서 고소한 맛이 났어요.
밥은 그렇게 찰지거나 하진 않지만 무난무난했습니다!



행당동 배달음식 잼곱창의 철판야채곱창은 비린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고요,
곱창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같이 있었습니다.
야채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야식으로 딱 좋은것 같아요.



이렇게 상추에 싸서 먹기도 하는 잼곱창!!!
저는 기본맛 약간매콤으로 했는데 전혀 맵지 않았어요!
혹시 매운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맛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서 바이바이~~~


행당동 배달음식 잼곱창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