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한성대 맛집 뽀르께노! 스페인 음식, 분위기 GOOD

한팡팡 2023. 1. 21. 23:13
반응형

작년 크리스마스 즈음 해서 친구와 함께 한성대 맛집 스페인 요리점 뽀르께노를 다녀왔어요.
친구가 터키친구인데 한성대에서 유러피안 크리스마스 마켓을 한다기에 근처 맛집을 찾다가 찾은곳이였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근사했어요.

여기 한성대 맛집 뽀르께노는 미리 예약필수에요!!
적당한 크기의 공간에 스페인식으로 예쁘게 꾸며져있는 곳으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손님을 맞이할 준비를 미리 해놓기 때문이죠.




바로 이렇게요! 맛집 같죠? 고급스런 스페인 음식점에 온거 같아요~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오렌지빛 문이 너무 예쁘네요~^^

한성대맛집 스페인요리점! 기대되지요??

 

 

 

저희도 한자리 남았어서 겨우 예약을 했답니다.

예약은 네이버에서 가능합니다~~

 

 

 

 

이건 타파스에요. (7,000원) 터키친구가 돼지고기를 먹지 않아서 돼지고기가 안들어간걸로 골랐어요.

아, 저는 하나 고기가 들어간걸 먹었어요!

고르면 따뜻하게 데워주십니다~

 

 

 

 

쨔쟌- 감바스에요.(16,000원)

한성대 맛집 스페인요리점에서 빠질 수 없죠!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파프리카 파우더를 넣어서 맛있었어요.

보글보글 끓는거 보이시죠??ㅋㅋㅋ

 

 

 

이건 정말정말 맛있었던 꿀대구에요!!(15,000원)

생선 대구요리인데 레몬과 꿀이 같이 어우러져서 환상적인 맛이였어요.

친구도 맛있다고 했어요~

 

 

 

 

이렇게 음식이 푸짐하게 있는걸 보니 너무 뿌듯하군요~

너무 예쁜 장소에 맛있는 음식들이 있으니 기부니가 좋아요~~

문어요리도 있었는데 다음에 먹어보려고 해요!

 

 

 

 

아참!! 한성대 맛집 스페인요리 뽀르께노에서는 음료를 꼭 시켜야해요.

저희는 술 대신 스프라이트를 주문했답니다~~

예약은 네이버예약 필수!!!

 

 

 

* 한성대 맛집 스페인 요리 뽀르께노 요약 *

- 네이버 예약 필수
- 분위기가 너무 좋고 음식도 맛있다.
- 음료를 꼭 주문해야한다.
- 가격은 조금 비싸다.
- 화장실은 옆건물에 있다.

 

 

그럼 여기서 글을 줄일게요~~^^

 

 

https://map.naver.com/v5/search/%EB%BD%80%EB%A5%B4%EA%BB%98%EB%85%B8/place/1861720079?placePath=%3Fentry%253Dpll&c=15,0,0,0,dh

 

네이버 지도

뽀르께노 스페니쉬 비스트로

map.naver.com

한성대 맛집 스페인 요리 뽀르께노 네이버 예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