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성수동 애견동반 카페 벤허커피 주차가능

한팡팡 2023. 1. 23. 23:48
반응형

성수동에는 애견동반 카페가 많은데 그중에서 오늘은 벤허커피를 가보았어요.

여기는 건물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가능한게 큰 메리트!!!

벤허커피라고도 하고 BNHR커피라고도 하더라고요~

 

 

성수동 애견동반 카페 벤허커피,BNHR커피의 주차장은 꽤 넓었어요.

카페건물 바로 지하주차장이 연결되어 있어서 주차를 하고 계단으로 올라갔어요.

카페를 이용할시 1시간 무료주차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이렇게 보이는데..... 저희는 뒷문으로 들어간거 있쬬....ㅋㅋㅋㅋ

바로 옆에 큰 정문이 있는데 말이였쭁~ㅠㅠ하하

 

 

 

 

성수동 애견동반 카페 벤허커피는 107호 인가봐요.ㅋㅋ

노란색이 발랄하게 포인트로 여기저기 칠해져 있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여기가 바로 성수동 애견동반 카페 벤허커피 정문이에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노랑과 식물들의 초록이 어우러져있는데 저는 이런 분위기를 너무 좋아해요.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이에요~

 

 

 

 

쨔잔- 우리 스크 입성~~

이 개모차는 받은건데 참 감사히도 잘 쓰고 있어요. 

스크는 개모차에 오래 있는건 싫어하고 넓은 공간을 더 좋아하긴 하지만

이렇게 애견동반 카페에 갈 때나 특별하게 이동시에 유용하게 쓰이더라고요~

 

 

 

 

 

성수동 애견동반카페 벤허커피의 오렌지에이드는 7천원이군요.ㅋㅋㅋㅋ

쿠키들이 맛나보입니다. 오렌지도 이렇게 넣어져 있으니까 넘 싱싱해보여요.

너무 예쁜 이미지여서 사진으로 찍어보았어요.

 

 

 

 

1인 1메뉴를 주문해야하고, 외부음식은 가져오면 안된대요.

당연한 얘기인가요?ㅋㅋㅋㅋㅋ

성수동 애견동반 카페 벤허커피의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고소한맛), 수제청 리얼자몽티, 크로플 with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킁킁킁~ 우리 스크가 그새를 못참고 개모차에서 나와서 어슬렁대는군요.ㅋㅋㅋ

그래도 비교적 얌전히 사람들 구경을 했어요.

스크는 사람구경을 하는 걸 좋아하거든요.ㅋㅋㅋㅋ

 

 

 

 

쨔쟌-

드디어 성수동 애견동반카페 벤허커피에서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가 맛있었고, 자몽차는 보통이였다고 남편이 그러네요.

그리고 저 크로플!!!!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크로플이 엄청나게 맛있었어요.

지극히 제 취향이였쭁!!! 크로플이 따끈하고 촉촉바삭했어요. 

 

 

 

 

크로플!!!!

 

 

 

 

크로플!!!!!

 

 

ㅋㅋㅋㅋㅋ스크는 이렇게 사람들 구경을 했답니다. 귀엽지용?

그리고 강아지 간식을 가지고 와서 주었어요. 여기선 판매하지 않아요.

 

애견동반 카페가 성수동엔 꽤 많은데 여기는 주차가 가능해서 좋았어요.

주차는 1시간 무료고, 그 이상 넘어가면 15분에 1,250원, 1시간에 5,000원을 받는다고 하셨어요.

차번호를 카운터에 말씀드리면 무료주차를 넣어주십니다. 

 

 

 

 

여기서 우리는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먹으며 스크와 사진을 잔뜩 찍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인스타에 올려도 예쁠만한 카페였어요~

 

 

 

* 성수동 애견동반 카페 벤허커피(BNHR커피) 총 평 *

- 노랑과 초록이 어우러진 발랄하고 예쁜 카페
-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다.
- 애견동반이지만 강아지 보다는 일반 사람들이 더 많았다.
- 가격은 조금 있다. 아메리카노가 5,000원임.
- 주차가능하고 주차장이 쾌적하며 1시간 무료로 있을 수 있다.

 

 

성수동 애견동반 카페 벤허커피/BNHR커피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