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광천김 곱창김 추천! 도톰한데 바삭바삭

한팡팡 2023. 1. 26. 22:35
반응형

여러분 곱창김 드셔보셨나요??

저는 처음에 곱창이 들어가서 곱창김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알고보니 곱창김의 뜻바다에서 채취했을때 김모양이 곱창의 모양과 비슷하다고하여

곱창김이라는 이름이 생긴거라고 하더라고요.

10월 중순부터 한 달 동안만 생기기 때문에 고급김이라고 해요.

 

저는 광천김 곱창김 후기를 쓰겠습니다.ㅋㅋㅋㅋ

엄마돈엄마산입니다.ㅋㅋㅋㅋ

친정에서 가져왔습죠..ㅋㅋ

 

 

 

곱창김의 김은 국내산인데 카놀라유랑 참기름 등이 외국산이군요.

영양정보도 큼직하게 나와있습니다.

 

 

 

광천김 곱창김에는 개봉 후 보관방법에 대해서도 잘 써있네요.

개봉 후 장기간 보관시에는 냉동보관을 해주세요.

 

 

 

 

곱창김 등장!!!

일반 김보다 더 많이 들어있어요.

 

 

 

두께가 일반김보다 도톰하고 잘 바스라질 정도로 바삭바삭합니다.

짭쪼롬 한데 많이 짜지는 않아요.

 

 

 

밥에 광천김 곱창김을 같이 먹어볼까요?

김이 반들반들 거리네요.ㅋㅋㅋ

 

 

 

쨔쟌-

어때요?

뜨거운 밥 한 공기에 뚝딱 이겠죠???

 

 

 

친정엄마도 맛나다 하시고, 남편 스크루지도 잘 먹네요.ㅋㅋ

저도 바삭하고 짭쪼롬 해서 잘 먹었습니다.

광천김 곱창김 추천이에용!

 

인터넷과 코스트코에서 구입 가능해요~

그럼 이만 줄일게요!! 

 

 

 

* 광천김 곱창김 총 평 *

- 두께가 두껍고 바삭하기 힘든데 바삭거려서 맛있음
- 짭쪼롬하고 고소함. (많이 짜지 않음)
- 일반 김보다 양이 더 많이 들어있음
- 국내산 김에 외국산 기름 등등이 포함되어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