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당동 배달 맛집 못난이곱창 feat.넘치는 곱창

한팡팡 2023. 1. 29. 22:44
반응형

행당동 근처 배달 맛집 못난이곱창에서 주문을 해보았어요.

제가 곱창을 좋아해서 자꾸 포스팅이 곱창이 올라오게 되네요.ㅋㅋㅋ

 

 

처음으로 주문한 행당동 배달 맛집 못난이 곱창의 야채곱창!! (15,000원)

곱창많이당면많이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곱창많이를 선택했어요.

그랬더니 정말 많은 곱창이 들어있네요.

아주 곱창이 넘쳐납니다~~!!

배달이라 최소금액을 맞추기 위해 볶음밥과 음료수도 주문했어요.

 

 

 

배달의 민족이 요즘 자꾸 배달이 늦어져서 쿠팡이츠로 주문했는데 쿠팡이츠도 배달이 늦어졌어요.

설연휴도 있었고, 강추위때문에 배달이 늦어지는 것 같아요...

곱창은 아주 크고 많고 부드러웠고, 당면은 다소 불어서 왔네요..ㅠㅠ

행당동 배달 맛집 못난이 곱창의 야채곱창 양념은 많이 강하지 않은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였어요.

 

 

 

행당동 배달 맛집 못난이곱창 볶음밥은 약간 비빔밥같이 느껴졌어요.

양념이 많이 있어서 그랬나봅니다.

여러 야채들과 깍두기도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곱창 진짜 크고 많죠???ㅋㅋㅋ

곱창많이를 선택하시면 완전 곱창을 한가득 드실 수 있습니다.ㅋㅋㅋ

뚜껑을 열면 놀라실거에요.ㅋ

 

 

 

못난이 곱창에서는 쌈채소도 잘 왔는데 깻잎에 싸보았어요.

깻잎을 좋아하는 터라 잘 먹었습니다.

저는 깻잎에서 나는 향기가 좋더라고요~

 

 

 

알배추에 싸먹을 때가 더 고소하니 맛났었습니다~~

혹시 싱거우신 분들은 따로 챙겨주신 소스를 같이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야심한 시간에 야식으로 곱창을 맛있게 먹었네요!

 

 

* 행당동 배달 맛집 못난이곱창 총 평 *

- 곱창과 당면의 양을 조절 할 수 있다. (곱창많이, 당면많이)
- 다소 부드러운 양념과 곱창이 부담스럽지 않게 맛있다.
- 쌈채소가 싱싱하다.
- 배달이 빨리 매칭되지 않을 시 당면이 불어서 올 수 있다.

 

 

 

행당동 배달 맛집 못난이 곱창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