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성수동 맛집 예쁜카페 럭럭 feat.뚝도시장길

한팡팡 2023. 1. 30. 23:01
반응형

성수동 맛집 카페를 오늘 포스팅해보려해욤!

저의 작업실 근처이기도 한데요~~

위치는 뚝도시장길에 있어요.

 

 

성수동 맛집 예쁜카페 럭럭 외관이에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안이 다 비칩니다.ㅋㅋㅋ

작업실 근처 카페가 없어서 고민이였었는데

바로 근처에 있는걸 발견하고 다행이다 하고 종종갑니다.

 

 

 

 

성수동 맛집 카페 럭럭카페의 내부에요.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는데 바닥도 예쁘고 노란색 의자가 넘 밝고 예쁘네요!

군데군데 예쁜 포인트가 있었어요.

 

 

 

 

 

여러가지 소품들과 물이 있어요.

핸드크림도 있어서 쓸 수 있네요.

티슈와 물티슈, 꿀꿀이 담요, 귀여운 인형들까지... 좋은데요??

성수동 맛집 럭럭카페 세심함이 최고입니다!

 

 

 

럭럭카페 디저트에요.

스콘휘낭시에가 있어요. 에그타르트도 있네용.

전에 저는 페퍼로니스콘도 먹었었는데 맛있었어요.

약간 피자맛이 난다고 할까나???

 

 

 

 

럭럭카페에는 병음료도 팔고있었어요. 

맥주도 있네요.ㅋㅋㅋ

마틸다케이크도 있고, 바스크치즈케이크는 다 나갔어요!

다음에 먹어보려고요~

 

 

 

성수동 맛집 럭럭카페 메뉴판 입니다.

지금 보니 딸기에이드가 넘 예쁘고 맛나보이네요.

딸기에이드로 먹을걸 그랬나?? 살짝 후회됩니다.ㅋ

가격대는 보통에서 약간 비싼?? 정도에요.

저는 밀크크림 아이스와 무화과휘낭시에를 골랐어요.

 

 

 

쨔쟌!!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까만테이블에 노란쟁반에 음료들이 넘 산뜻하고 예쁩니다.

이런 디자인적 요소들이 기분이 좋아지네요.

컵에도 럭럭이라고 써있어요.ㅋㅋㅋ 

 

 

 

 

 

수제크림이 올라간 밀크크림라떼입니다. 

시각적으로 예쁘다라는 말이 나옵니다.

크림위에는 코코아가루같은것이 뿌려져있어요.

 

 

 

 

수제 크림이 아주 부드러운 맛이였습니다.

달달한게 땡길때 좋을 것 같아요.

아래 라떼는 일반 라떼로 씁쓸고소한맛이였어요.

먼저 크림을 스푼으로 떠먹고, 라떼를 마시면 됩니다.

 

 

 

 

무화과 휘낭시에도 많이 달다라는 느낌이였어요.

뭔가 피곤하고 살짝 출출할때 딱일거 같은 느낌!!!

무화과가 씹혀서 식감이 좋고, 휘낭시에가 포슬포슬해서 맛나요!

 

 

 

* 성수동 맛집 예쁜 카페 럭럭 총 평 *
- 성수동 뚝도시장길에 있다.
- 카페가 예쁘고 아기자기한 요소들이 있어서 기분이 좋아진다.
- 디저트와 커피는 아주 저렴하지도, 아주 비싸지도 않다. (살짝 비싼?)
- 달달한 것들이 많아서 피곤할때 먹으면 좋다.

 

 

그럼, 이만 바이바이~~

 

성수동 맛집 예쁜카페 럭럭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