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성수동 빵맛집 베이킹스튜디오 다녀왔어요 feat.빵지순례

한팡팡 2023. 1. 27. 23:11
반응형

점심시간에 성수동 맛집 성수 베이킹 스튜디오를 다녀왔어요.

글쎄 지나가는데 빵냄새가 아주아주 좋게 나는거에요!!

빵순이가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빵지순례를 다녀왔습니다~
어떤곳인지 함께 보실까요?

 

 

 

여기 성수동 맛집 프랑스 전통 바게트 성수 베이킹 스튜디오 외관입니다.

빵맛집 느낌이 팍팍 나죵??

지금 와보니 바게트를 하나 살걸...그랬네요.

 

 

쨔잔-

제가 무엇을 샀을까요?? 맞춰보세요~~

성수동 빵맛집 성수베이킹스튜디오에는 비닐포장은 없고 종이포장만 있답니다.

 

 

 

이건 성수동 맛집 성수베이킹스튜디오 진열용 바게트구요~~

안에 바게트가 진짜로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자자, 이제 여러가지 진짜 빵 한번 구경해보실래요??

 

 

 

무화과 깜빠뉴~~ 이것도 사고싶었는데!!! 말이죵!

베스트라고 딱지가 붙여있네요~

 

 

 

이건 호두가 들어갔나봅니다.

다소 빵들이 가격들이 조금씩 있는 편이에요.

 

 

빵값이 있는 대신 성수동 맛집 성수베이킹스튜디오 커피는 많이 비싸진 않아요.

하지만 오늘은 커피는 패스 했습니다!

빵을 3만원 이상 사면 아메리카노가 한 잔 무료라고 하네요~

 

 

 

갓 나온 빵들이 모락모락~~

모두 다 맛있어보입니다.

 

 

프렛즐도 있어요! 이거 진열품인줄 알았지 뭐에요!!!

넘 예쁘지 않나요??

 

 

치즈올리브 치아바타!! 제가 좋아하는 빵입니다.

하나 고르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몬드 크루아상~~ 

남편이 골랐어요!!ㅋㅋㅋㅋㅋ

이렇게 빵 두개를 골라서 집으로 고고씽~~

 

 

 

치즈올리브치아바타는 잘라주셨는데 오다가 하나 먹었음...요...(고백)ㅋㅋㅋㅋㅋ

집에서 성수 베이킹 스튜디오에서 사온 빵을 예쁘게 올려놓아봅니다.

 

 

 

성수베이킹스튜디오의 치즈올리브치아바타 클로즈업!!

쫄깃하니 맛있어 보이죵??

 

 

 

 

그리고 남편이 고른 아몬드 크루와상!~

이건 좀 달달할것같은 느낌적 느낌??

 

 

 

 

성수동 맛집 성수 베이킹스튜디오 치즈올리브치아바타

올리브와 치즈가 잔뜩 들어간 쫀득한 빵이였어요.

올리브와 치즈 퀄리티도 좋아올리브는 약간 시큼새콤하고 치즈도 꼬숩꼬숩했어요.

겉에는 살짝 바삭하고 속에는 쫄깃쫄깃~ 아시죵???

 

또 성수동 맛집 성수 베이킹스튜디오의

아몬드크루아상겉에는 달달한 아몬드맛이 났고 포사시~~하게 결이 찢어지면서

안에도 버터향과 달콤한 맛이 났어요.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더 사올걸... 후회했습니다.

확실히 재료를 좋은 것을 쓰는 것 같았어요.

 

 

* 성수동 맛집 성수 베이킹 스튜디오 총 평 *

- 빵들이 가격이 비싸다.
- 비싼만큼 맛과 퀄리티가 보장이 된다.
- 커피는 빵에비해 다소 저렴하다.
- 빵굽는 냄새에 지나치지 못하게 될 것이다.

 

 

 

그럼 오늘의 빵지순례는 여기서 마칩니다~~

 

 

성수동 빵맛집 성수 베이킹 스튜디오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