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당동 맛집 빨간모자피자 슈퍼슈프림,포테이토 피자

한팡팡 2023. 1. 24. 23:33
반응형

행당동 맛집 빨간모자피자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까지 설 연휴라 배달은 아무래도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고,

직접 가서 주문해서 사면 30%할인이기때문에 직접 방문을 했답니다~

 

 

여기는 행당동 맛집 빨간모자피자의 내부입니다.

앞에 식탁과 의자가 있어서 먹고 갈 수도 있답니다.

저는 반반피자로 슈퍼슈프림 피자와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0% 할인해서 18,820원이였어요. 많이 싸게 주문했죠~~ 후훗

 

 

 

 

오늘 한파이지만 꿋꿋하게 나가서 사온 나.. 칭찬한다.....ㅋㅋㅋㅋ

빨간모자피자는 L사이즈가 다른 피자보다 조금 더 큰 것 같은 느낌은 느낌적인 느낌인가요?ㅋㅋ

 

 

 

 

쨔잔-

드디어 열어보록 하겠습니다!!! 

빨간모자 피자가 30년이나 되었군요~

 

 

 

우와앙~

 

 

빨간모자피자는 식품안전관리인증을 받은 이탈리안 도우고품질 자연산 치즈를 쓴다고 합니다.

대부분 모든것이 이탈리아산이군요. 토마토소스, 올리브 오일, 도우...

 

 

 

 

포테이토피자를 들다가 위에 토핑이 너무 많아서 찢어졌습니다.ㅠㅠ

토마토소스 기반에 여러 야채들과 감자, 베이컨, 옥수수 등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이 느껴지고

마요네즈의 맛도 느껴집니다.

맛은 부드럽고 강하지 않아 부담이 없는 맛이였어요~

 

 

 

 

왜 맛있는 음식은 먹으면 줄어드는 것인가요???

흑흑흑... 넘나 슬픕니다요.

한 조각 줄어든 나의 피자~~

 

 

 

슈퍼슈프림 피자는 기본 피자 답게 여러 채소들과 포인트 올리브까지 있었어요.

역시 풍부한 맛과 강하지 않은 담백한 맛이였답니다.

 

 

 

 

오늘은 행당동 맛집 빨간모자피자와 함께 피맥을 했습니다~

저는 맥주를 많이 먹어보지는 못해서 카스~~~!

탄산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피클도 이탈리아 방식으로 만든 피클이라고 해요. 상큼하고 새콤했습니다.

 

 

 

 

그리고 빨간모자피자의 갈릭소스!!! 

피자 끝부분을 찍어먹어보았는데 음?? 느끼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조금 있으니 또 땡기는 맛으로 고소함이 느껴지더라고요. 신기했어요.

 

 

 

* 행당동 맛집 빨간모자피자 총 평 *

- 도우가 이탈리아산이라 쫄깃하고 담백하다.
- 전체적으로 강하기 보다는 담백한 맛이다.
- 직접 매장으로 가서 주문해 사오면 30% 할인이 된다.

 

 

 

 

그럼 오늘은 빨간모자피자의 슈퍼슈프림피자 & 포테이토피자 포스팅을 여기서 줄입니다~

 

 

행당동 맛집 빨간모자피자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