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당동 배달 맛집 청담곱떡 곱창+떡볶이!

한팡팡 2023. 1. 22. 23:38
반응형

행당동 배달 맛집 청담곱떡을 포스팅하려합니다!
왕십리점이였구용~

새해라서 그런지 배달시간이 오래 걸려서 조금 불었지만ㅜ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쨔잔~ 청담곱떡은 행당동 배달맛집으로 손꼽히죠~
떡볶이와 소곱창의 조화라~~ 어떨지 기대되시죠?




오우~~ 이렇게 배달이 왔습니다!
저는 순한맛을 주문했고 곱창떡볶이(23,900원)대창을 더 추가(+14,000원)해서 가격이 많이 비쌌습니다.
비싼돈 주고ㅜㅜ 설이라 배달이 늦어 불어서 넘 속상하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올립니다~
담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지말까..고민중입니다.
유난히 더 느린것 같아요..

 

 

따로 동봉된 깻잎을 뿌리고 서비스로 온 만두도 얹어주니... 너무 맛있겠죠?
행당동 배달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청담곱떡에서 전에는 로제곱창떡볶이로 주문했는데 그것도 맛났었어요~





 

이거슨 대창!!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최상급 소곱창만을 취급해서 꼼꼼하게 세척한다고 합니다.
왕십리 맛집! 행당동 맛집! 청담곱떡~~!! 짱!!
(저는 대창은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이건 곱이 꽉 찬 소곱창!!
넘 쫄깃 고소해요~~
소곱창 자체가 비싸서 행당동 배달 맛집 청담곱떡 떡볶이도 비싸질 수 밖에 없는 듯 해요.


 

 

그리고 이건 떡볶이 입니다! 떡도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이 외에도 양배추,어묵 등이 들어있어요.




그릇에 담은 행당동 배달 맛집 청담곱떡 떡볶이~~

달걀도 들어있어요~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있어서 먹는 즐거움이 있네요~

한 번 드셔보시면 오잉? 이런맛이?? 라고 생각되실거에요.

저도 처음에 먹어보고 완전 반해서 주기적으로 주문해 먹는 듯 해요!!

 

 

 

 

* 행당동 배달 맛집 청담곱떡 총 평 *

- 곱창이 실하고 떡이 쫄깃하고 떡볶이가 고소하다.
- 여러가지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어서 만족스럽다.
- 단점은 가격이 많이 비싸다.
- 배달이 늦어졌을시에 떡볶이가 불어서 올 수 있다.

 

 

그럼 오늘은 이만 바이바이~~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