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강남 쉑쉑버거 처음 맛봄! feat.먹는 법?!

한팡팡 2023. 1. 17. 23:02
반응형

쉑쉑버거는 유행한지 꽤 지났지만,
촌스러운 팡팡이는 영접해보지 못했다가 오늘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다이어트 빠빠이...ㅜㅜ)
세트메뉴도 없고 직접 소금,후추,케찹도 뿌려야하는지라 먹는 법이 조금 헷갈렸지만 잘 먹고 왔답니다.ㅋㅋ


강남 쉑쉑버거 외관입니다.
저녁에 가서 어두컴컴한데 간판이 밝게 빛나네요ㅋㅋ




쉑쉑버거 줄서는곳입니다.
저는 처음이라 주문하는 법도 헷갈려 어리버리 촌티를 팍팍냈습죠...




인테리어를 잘해놨죠? 2층엔 배라입니당!
강남 쉑쉑버거는 1층인데 꽤 넓고 1인석도 많았어요.
혼자 오셔서 드시는분들도 많았고요.




쉑쉑버거 메뉴판

강남 쉑쉑버거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는 없어서 단품으로 하나씩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쉑버거 싱글, 감자튀김(프라이), 솔티드카라멜 쉐이크를 주문했어요.
가격이 꽤 나갔네요.





여기는 손 씻는곳인데 처음엔 비눗물이, 그다음엔 맹물이 나옵니다. 그리고 페이퍼타올은 다썼는지 없더라고요..
좀 채워쥬셔용...




짜쟌 주문한 쉑버거 등등의 메뉴가 나오고 자그마한 케첩그릇이 나옵니다. 여기에 케첩이나 머스타드를 짜고 옆에 통후추통과 소금통이 있는데 감자튀김 위에 촥촥 갈아뿌려줍니다.





자리에 가져온 쉑쉑버거!!!




크기는 많이 크진 않은데 맛은 있더라고요.
채소들이 신선하고 고기가 맛있었어요.
불향도 나고 눈이 띠용띠용 한 맛이였어요!
단지 간이 심심했는데 더 짭짤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소금이나 소스를 취향껏 뿌려 드시면 될 것 같아요.




프라이는 안 주문하려다가 주문했는데 도톰하고 따끈하니 맛났어요. 통후추로 갈아 뿌려먹으니까 훨씬 맛나더라고요.
소금만 뿌려도 될거 같아요. 이것 역시 취향껏~~




솔티카라멜 쉐이크는 크리미하고 제가 빨대를 잘못 가져왔는지 잘 안올라오더라고요.
카라멜 향과 맛이 끝에 살짝 올라왔는데 그렇게 세진 않았어요. 다음엔 안먹을듯 하네요~~




쉑쉑버거 단면!!!!!! 고기가 쥑여요~~
쉐이크 클로즈업!!

나중에 나갈때 보니깐 키오스크가 있더라고요....
왜 못봤지??????
저도 이제 늙었나봅니다....ㅠㅠ




* 강남 쉑쉑버거 총 평 *
- 모두 다 단품으로 되어있어서 가격이 좀 있다.
- 케찹, 소금, 후추 등 개인의 기호에 맞춰서 먹을 수 있어서 좋지만 처음에 가면 어리둥절하다.
- 햄버거의 고기가 아주 GOOD~~!
- 크기는 자그마하지만 맛있다!  



쉑쉑버거 강남스퀘어점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