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당동 배달 맛집 슬로우캘리 포케 감칠맛 GOOD

한팡팡 2023. 1. 31. 23:34
반응형

행당동 배달 맛집, 왕십리 뉴타운점 슬로우 캘리 포케를 포스팅하려해요!!
저는 포케를 좋아해서 엄청 맛있게 잘 먹었지용!!

여기는 체인점입니다.


포케는??

포케는 하와이말로 자른다는 뜻이래요.

참치를 싹뚝싹뚝 잘라서 여러 양념으로 무쳐서 먹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요즘엔 각종 채소를 넣어서 먹는 것으로 회덮밥처럼 먹는것이 인기라고 해요.

 

 

요로코롬 귀엽게 행당동 배달 포케 맛집 슬로우 캘리에서 배달옵니다.
요즘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다 늦었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시간 맞춰서 배달이 왔어요~



리뷰이벤트로 달걀을 주셨는데 옴청 많이 보이네용ㅋㅋㄱㄱ
뚜껑이 있는데도 보이는 저 풍성함~~


 

쨔잔-!

약간 치우쳐서 배달이 온것 같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저는 행당동 배달 맛집 슬로우 캘리에서 클래식연어포케(11,500원)를 주문했어요.

클래식연어포케는 소스가 기본 간장 소스에요.

거기다가 해초추가를 했습니다.

달걀은 서비스구요~~

 

 

 

 

 

 

가까이서 볼까요?

연어 마늘후레이크도 있고, 날치알, 채소, , 연두콩 등등이 있어요~

행당동 배달 맛집으로 슬로우 캘리! 손색이 없군요!

다양하게 가득 들어있답니다. 일반 사이즈인데도 양이 꽤 많아보이죠?

 

 

 

밥은 현미밥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할 때 좋아요!

일반 밥보단 현미밥이 칼로리가 더 적으니까요~

 

 

 

 

한 수저 퍼올렸습니다.

음~ 너무 맛있어요!!!!!

소스가 기본 간장소스인데 제 입맛에 착착 붙더라고요.

 

 

 

 

채소가 완전 싱싱했어요. 클로즈업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중간중간 마늘후레이크도 식감이 좋아서 맛있었고, 날치알 말할것도 없고,

연어도 넘나 맛나더라고요~

 

 

 

 

 

크게 한 수저 또 퍼보았어요.

날치알과 참치가 혼합되어서 퍼올라왔어요.

음~~!

너무 너무 맛이 좋아요! 감칠맛이 살아있어요!

샐러드가 너무 식상하고 먹기 힘드신 분들은 

포케를 한 번 드셔보세요.

맛이 더 있을거에요~

 

 

 

우와~ 

금방 다 먹어치운 대단한 팡팡이!!!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하와이인가!!!?ㅋㅋㅋㅋㅋ

행당동 배달 맛집 슬로우 캘리 포케 꽤 괜찮구나~ 했던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ㅋ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ㅋㅋ

 

 

 

* 행당동 배달 맛집 슬로우 캘리 포케 총 평 *

- 가격이 비싼편
- 소스가 맛있고 여러가지 토핑들이 올라가있다.
- 채소가 싱싱하고 다른 토핑들도 상태가 좋다.
- 현미밥이라 다이어트에 좋다.
- 맛있따!!(지극히 팡팡이 입맛)

 

 

 

 

 

행당동 배달 맛집 슬로우캘리 포케 왕십리 뉴타운점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