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노브랜드 이마트 두부과자 feat.고소하다!고소해

한팡팡 2023. 2. 5. 20:04
반응형

노브랜드 이마트 두부과자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해요!!

담백하고 고소한 두부를 갈아만든 두부과자!

과연 맛이 있을까요?

 

 

 

이마트,노브랜드 제품들은 은근 괜찮은 것들이 많은것 같아요.

두부과자도 결론만 말하자면 꽤 맛있었답니다.

 

 

 

두부과자라고해서 열량이 결코 적지 않습니다.ㅠㅠ

재료들을 보니 팜올레인유? 이게 요즘 나혼산에서 유행하는 팜유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감미료가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그래서 맛있나봅니다.

 

 

 

 

노브랜드 두부과자가 위에서 사진을 찍어서 양이 얼마 없게 나왔지만 

그래도 질소과자는 아니였어요.

저희는 먹다가 다시 집게로 찝어두고 다음날 또 먹었답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담백 고소하고 맛있겠죠?

다이소에서 산 그릇에 살며시 담아봅니다.

 

 

 

 

중간 중간 참깨도 박혀있어서 고소해요!!

가루 같은것이 뿌려져있는데 그래서 손에 조금 묻네요.

약간 두께가 있고 단단한 느낌인데 너무 딱딱하진 않은 식감이고요.

자꾸 손이 가는 두부과자입니다.

 

 

 

 

노브랜드 이마트 두부과자를 보고 예쁘게 앉아있는 스크!

저렇게 먹을게 있을때만 예쁘게 앉아서 먹을 것을 달라는 요구를 합니다.ㅋㅋㅋㅋ

하지만 줄 수 없다!!!

미안하다!! 사랑한다!!!ㅋㅋㅋㅋㅋ

 

 

* 노브랜드 이마트 두부과자 총 평 *

- 담백하고 고소하고 양도 적당하다.
- 의외로 칼로리가 높다.
- 자꾸 손이가는 간식으로 출출할때 먹기 딱이다.

 

 

 

 

 

이상으로 노브랜드 이마트 두부과자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