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당동 카페 문Moon feat. 대현산 배수지 공원 카페

한팡팡 2023. 2. 6. 20:40
반응형

오늘은 행당동 문카페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해요!
여기는 대현산 배수지공원 들어가는 입구쪽에 있는데
너무 예쁘게 인테리어를 해두셨답니다.

문카페는 2층에 있어서 계단을 올라가야해요~



노란 창틀이 예쁜 행당동 문카페~~



창문이 커서 앞에가 탁 트여 기분이 좋습니다.


행당동 카페 문카페의 소소하고 예쁜 인테리어도 놓치지 않고 찍었죵.



행당동 문카페의 메뉴판 입니다.
다양한 음료가 많아요.
저는 아아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아아가 금방 나오고..
그런데 빨대에 무언가가 써있네요?


그렇습니다. 행당동 대현산 배수지공원 입구의
문카페는 일회용품도 분해되는것으로 쓰는것이였어요.
테이크 아웃 해가는 일회용품도 마찬가지라고 하네요.



예쁜 아아
컵받침이 있으면 웬지 더 예뻐요ㅋㅋ
아아는 약간 고소하고도 산미가 있는 커피였어요.


 

이렇게 포스터까지 붙어있네요~^^
행당동 문카페에서 제공되는 일회용품은 모두
자연에서 생분해 됩니다.
믿음이 가는 카페였어요!!

 

* 행당동 카페문Moon 총 평 *

- 인테리어가 예쁘다
- 배수지공원 앞에 있어 공원갈때 좋다.
- 아메리카는 신맛이다.
- 일회용품은 모두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친환경 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