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33떡볶이 강남점 feat.무난무난,다양한떡볶이

한팡팡 2023. 2. 9. 23:17
반응형

33떡볶이 강남점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요즘 가래떡 떡볶이 브랜드가 많이 생겼죠?

그 중 하나인 33떡볶이 집입니다.ㅋㅋ

 

여기 33떡볶이 강남점 외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서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대부분은 포장해가시는거 같았어요.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다소 좁더라고요.

 

 

33떡볶이 강남점 메뉴판입니다. 

국물떡볶이, 로제떡볶이, 짜장떡볶이, 라볶이 등등도 많이 있어요.

저는 33떡볶이에서 금방되는 것이 무엇인지 여쭤보니 가래떡 떡볶이라고 하셔서 그걸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계란김밥도 주문했죠.

 

 

 

쨘- 33떡볶이의 가래떡떡볶이에요!

다소 불어보였어요....하하하

 

 

 

잘라주시지 않으셔서 그냥 커다란 이쑤시개로 찍어서 베어먹었어요.

이것도 맛이죵.ㅋㅋㅋㅋㅋ

적당히 보통의 떡볶이 맛이였어요.

쫄깃?함이 약간 있고 든든하긴 하더라고요.

 

 

 

33떡볶이 강남점의 계란김밥이에요.

작아서 먹기가 편해요.

 

 

 

안에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간단한데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 맛났었어요.

 

33떡볶이의 로제떡볶이는 어떤 맛일까 궁금하네요~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지도는 나와있지가 않아요~

그럼 여기서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 33떡볶이 강남점 총 평 *

- 가래떡 떡볶이를 비롯한 여러가지 떡볶이가 있다.
- 대부분 포장을 해간다.
- 맛은 보통정도 이다. (내 입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