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슬로우 캘리 포케 강남점 feat.요즘 대세!

한팡팡 2023. 2. 10. 23:12
반응형

얼마전에 슬로우캘리를 동네에서 배달해먹고 맛있어서

강남점에 있는 슬로우 캘리를 갔어요.

슬로우 캘리는 포케로 하와이음식을 말해요.

 

 

슬로우캘리 강남점 외관입니다. 자그마한 가게 였어요.

하지만 사람들이 무척 많이 있었죠.

포장해가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요즘 슬로우포케가 완전 인기더라고요.

 

 

 

먼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합니다.

강남 슬로우 캘리, 가격대는 보시다시피 조금 있어요.

두부랑 버섯포케 빼고는 만원대가 넘어요.

 

 

 

슬로우 캘리 강남점 메뉴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죠? 세트메뉴도 있네요!

저는 스파이시연어포케를 주문하고 해초 추가를 했어요.

 

 

 

자리에 앉아서 음식을 기다립시다.ㅋㅋㅋ

 

 

 

보시다시피 많은 사람들이 강남 슬로우 캘리에 와있었어요.

배달도 많고, 포장도 있어서 정말 인기 만발이구나 했어요.

 

 

 

입구쪽에는 물과 소스들이 있었어요.

소스 중에 와사비오일소스가 특이해서 가져와봤습니다.

와사비 오일은 끝맛과 향이 와사비맛이 났어요!

그냥 기름처럼 생겼는데 말이죠.

 

 

 

자, 드디어 스파이시연어포케가 나왔어요!

여러가지 재료들이 어우러져있는 음식이 참 예쁘죠?

우리나라 비빔밥처럼 비벼먹으면 됩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강남 슬로우캘리의 스파이시연어포케의 맛은 신선하고 맛있었는데...

단지 단점을 찾자면 해초추가한것이 조금 짰어요.

집에서 배달해서 처음 접했을때의 해초가 짜지 않아서

여기서 주문해서 먹었을때 조금 당황했답니다.

 

 

 

*슬로우포케 강남점 총 평 *

- 포케를 좋아한다면 필수적으로 한 번 쯤 먹어볼만한 맛
- 연어포케의 연어는 간이 되어있다.
- 강남점의 해초는 다소 짠맛이 있다.
- 사람들이 많이 먹는다.

 

그럼 이만 슬로우포케 강남점 후기를 마칠게요~~^^

 

 

슬로우캘리 강남역점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