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당동 맛집 왕손피자 feat. 토마토소스가 Good!

한팡팡 2023. 2. 12. 23:44
반응형

행당동 맛집 왕손피자를 포스팅하려합니다!

이 꿀꿀이 팡팡이가 피자를 또 주문했군요!!

참고로 팡팡이는 피자를 아주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하기가 참 힘들죠....

 

 

요로코롬 행당동 맛집 왕손피자가 배달이옵니다!

저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했어요.

토핑이 푸짐해 맛있는 피자라는데 저는 치즈피자랑 페퍼로니피자를 반반 시켜서

푸짐해보이는건 덜할 수 있어요~

 

 

 

겉표지에 보면 완전 왕손피자의 토핑이 푸짐한걸 알 수 있겠죵???

오면서 조금 시간이 걸려서 다소 식긴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입니다.

 

배달 어플의 배달이 가끔 늦을 때가 있는데

각각 사정이 있겠지만 종종 답답할때가 있더라고요.

팡팡이는 빠름빠름의 한국인의 피가 흐르나봅니다.

그래도 안전이 제일이니!! 

 

 

 

쨔쟌-

이 비주얼을 보세요!!!

후기 이벤트를 하면 치즈크러스트로 해서 보내줍니당.ㅋㅋㅋ

아주 맛있어 보이죵?

 

 

 

여기 행당동 맛집 왕손피자의 소스는 할라페뇨핫소스, 갈릭디핑소스가 오고

파마산치즈가루랑 피클도 왔어요.

그런데 저는 그냥 그대로 먹는 걸 좋아해서 뜯진 않았네요.

한 번 먹어보고 블로그 쓸걸 그랬어요.

아직 블로거로서의 자질이 부족한가봅니다....

 

 

행당동 맛집 왕손피자의 페퍼로니피자에요.

햄이 완전 다닥다닥 많이 있어요!

 

 

 

여기 왕손피자는 피자도우가 얇아서 토핑이 더 많게 느껴지고 맛나요.

그리고 기본 토마토 소스가 아주 맛있더라고요.

토마토소스가 피자의 생명 아닙니까~~~

 

 

 

이것은 치즈피자에요.

다소 식어서.ㅠㅠ 안타깝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저는 기본 피자를 좋아해서 치즈피자를 잘 먹는데 

아까 말했다시피 소스가 맛있고 피자자체도 맛나고 고소해서

즐겁게 먹었답니다.

 

 

 

이것은 치즈크러스트 부분인데요~

이런식으로 치즈가 있다는 걸 한 번 찍어보았어요.

단점이라고 함은... 군데군데 탄부분이 있었는데

이건 화덕피자도 많이 그러니까 크게 단점은 안될 것 같네요.

 

 

* 행당동 맛집 왕손피자 총 평 *

- 피자도우가 얇고 토마토소스가 기본적으로 맛나다.
- 피자 토핑이 아주 푸짐하다.
- 배달어플로 주문하면 리뷰이벤트가 있다.
- 군데군데 탄 부분이 있지만 크게 거슬리진 않는다.

 

그럼 이만 행당동 맛집 왕손피자 글을 마칠게요~~

 

 

행당동 맛집 왕손피자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