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강남역 혼밥 맛집 소노야 feat.빠르고 맛남

한팡팡 2023. 2. 16. 23:29
반응형

오늘은 혼밥하기 좋은 강남역 맛집을 포스팅하려해요.
바로 강남역안에 있는 소노야라는 곳이에요.


강남역 혼밥하기 좋은 맛집 소노야는
이렇게 강남역 5번출구쪽으로 가다보면 있답니다!

신분당선 쪽에 있어요!
크기는 많이 크지 않아요.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선택하고요~~


 

강남역 혼밥 맛집 소노야 메뉴판입니다.
종류가 많이 있어요. 
라멘류, 우동류, 덮밥류, 소바류, 세트류, 사이드~~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내부사진은 찍지 못하고

위의 소뇨야 귀여운 간판을 찍었네요.

1988년부터 시작되었나봐요.

자리들은 혼밥하기 좋게 칸막이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저는 소바류 메밀국수랑 돈까스 세트를 주문했어요.

정말 맛있게 나오죠??

음식도 금방 나왔답니다!

 

 

 

혼밥하기 좋은 강남역 소노야 메밀소바사진이에요. 

양도 넉넉해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주변에 보니 라멘이나 우동을 드시는 분들도 넘 맛있어 보였어요.

 

 

 

돈까스도 바삭하고 맛났어요.

때깔 좋죠???

 

 

 

이렇게 소스에 찍어서 냠냠냠!!! 아~~ 고소하고 맛나!

순식간에 다 먹었답니다용.ㅋㅋㅋㅋㅋ

 

 

 

* 강남역 혼밥 맛집 소노야 총 평 *

- 음식이 빨리 나온다.
- 혼밥하기 좋게 자리가 나뉘어져있다.
- 소바류와 돈까스가 맛있었고 다른 메뉴들도 맛있어 보였다.

 

 

그럼 이만 강남역 혼밥하기 좋은 맛집 소노야 포스팅을 마칠게요!

 

강남역 혼밥 맛집 소노야 위치

(지도에는 12번출구 가까이로 위치되어 있는데 신분당선쪽에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