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짬뽕 맛집 짬뽕지존 신당점 feat.얼큰칼칼

한팡팡 2023. 2. 18. 21:18
반응형

오늘은 배달 중국집 맛집으로 짬뽕지존 신당점을 포스팅해보려해요.

이름부터가 짬뽕이 들어갈 정도로 짬뽕에 진심인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저는 지존짬뽕 12,000원, 지존짜장(안매운맛) 8,500원찹쌀탕수육 소 18,000원를 주문했어요.

배달의 민족을 이용했으며, 이런식으로 면이 따로 불지 않게 배달이 되었답니다.

가격은 좀 있는편이네요.

 

 

비닐뚜껑을 열어보니 이런식으로 포장이 되어있어요. 

짬뽕은 비닐에 한 번 더 포장이 되어있네요.

플라스틱과 비닐 모두 뜨거운 음식을 담아도 되는 용기,비닐이였어요.

 

 

 

먼저 자장면부터 스슥스슥 비벼보았어요.

기름 좔좔 맛있어보이죠?

자장면은 생각보단 맛있진 않았어요.

그래도 보통은 했던거 같아요.

어머님은~자장면이 싫다고 하셨어! 어머님은~~ 자장면이 싫다고 하셨어~~ㅋㅋㅋ

 

 

다음은 지존짬뽕입니다!

국물이 정말 진하고 홍합껍데기들이 모두 발라져 있어서

먹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이렇게 되어 있는 곳은 또 처음이네요.

 

 

면을 넣고 한 번 먹어봅니다.

(지존짬뽕은 남편의 선택이였어요.)

역시 짬뽕 맛집 답게 짬뽕이 걸죽하고 얼큰하니 

맛이 좋더라고요!

칼칼하니 매운걸 좋아하는 남편 입맛에도 딱 맞았어요.

 

 

 

다음은 찹쌀탕수육 입니다.

찹쌀 탕수육은 사실 조금 아쉬웠는데요....

 

 

 

쫄깃하고 소스가 달달하긴 했는데 양이 너무 적었어요.

소짜를 주문했는데 1인용을 주문했으면 큰일날뻔했지 뭐예요~

맛은 쫀득하고 먹을만했습니다.

 

 

 

 

* 짬뽕맛집 지존짬뽕 총 평 *

- 가격이 비싼편이다.
- 지존짬뽕은 비싼 가격만큼 얼큰 칼칼하니 맛있다.
- 지존짬뽕에 홍합껍데기가 모두 발라져 있다.

- 지존자장면은 보통이다.
- 찹쌀 탕수육은 양이 많이 적다.

 

이상으로 짬뽕 맛집 짬뽕지존 후기를 마칠게요!!

짬뽕맛집 짬뽕지존 신당점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