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담도 휴게소 서해안 고속도로 휴게소 추천!

한팡팡 2023. 2. 20. 20:12
반응형

일이 있어서 지방에 다녀오면서 서해안 고속도로의 행담도 휴게소를 들렀어요~~

 

행담도 휴게소는 행담도섬에 있는 휴게소인데 크기도 크고 쇼핑도 할 수 있어서

사람들이 서해안고속도로에서 많이 가는 휴게소에요.

 

 

 

행담도 휴게소 모습도 예쁘죠? 유럽풍의 건물로 지은거 같아요~

 

 

 

이렇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쇼핑센터가 있고,

저희는 점심시간에 갔기 때문에 밥만 먹고 쇼핑은 하지 않았어요.

 

 

이렇게 행담도 휴게소 안에 주유소도 있답니다.

 

 

 

저희는 점심을 먹으러 행담도휴게소 안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저희가 간 곳은 돈까스와 교동짬뽕이 있는 곳이였답니다.

일단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요~~

 

 

사람들이 꽤 많죠?

모자이크 처리를 했지만 사람들이 많은게 보이실거에요.

편의점도 있고, 로또도 파는 곳도 있더라고요.

제 동생은 로또도 사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총 5명이였는데 교동짬뽕2, 짬짜면, 돈까스, 알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먼저 교동짬뽕 비주얼이에요.

행담도휴게소에는 식당이 크게 두군데로 나뉘어져있는데

저번에 다른쪽 식당에서 밥을 먹었는데 맛이 별로 없더라고요.

체인점은 그나마 맛이 어느정도는 보장되니까

교동짬뽕을 주문했어요.

 

 

자장면인가, 짬뽕인가!!!!!

그것은 영원한 고민거리입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짬짜면이 등장!!!

 

 

 

저는 돈까스를 주문했는데요.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지용~~

돈까스도 어느정도 맛이 보장될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이렇게 치즈가 있답니다.

맛은 보통이였어요.

 

 

 

저는 알밥이랑 돈까스를 먹고싶었는데 동생이 별로 먹고픈게 없다고 했어요.

그래서 제가 알밥 주문하라고 했죠.ㅋㅋㅋㅋㅋㅋ

알밥도 쏘쏘 나쁘지 않았어요.

 

 

 

남편이 화장실 가다가 행담도 휴게소 스넥코너의 유혹을 못뿌리치고

만두닭강정을 사왔는데 맛있었어요.

엄청나게 맛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괜찮았었어요.

 

 

행담도 휴게소에는 볼거리와 살거리(?)가 많은데요.

이렇게 가방이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 모자 등등이 많았어요.

 

 

여기는 행담도휴게소 화장실이에요.

여자 화장실쪽엔 허브가든이라고 허브용품들을 파는 곳을 

거쳐서 들어가야했어요.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가게가 나와서 깜놀했지 뭐예요~~

 

 

여기가 화장실은 중심으로 반대쪽 식당가였는데요.

이쪽이 확실히 사람이 덜하죵????

 

 

 

그밖에 서해안고속도로의 행담도휴게소에는 커피, 어묵, 핫도그 등등

맛있는 스넥류들도 많았답니다.

로또가 있다는게 조금 신선했어요.ㅋㅋㅋㅋㅋ

 

* 서해안 고속도로 행담도 휴게소 총 평 *

- 행담도라는 섬 안에 있어서 신기하다.
- 크기가 크고 먹거리가 다양하다
- 식당가가 크게 두개로 나뉘어져있다.
- 로또를 판다(?)ㅋㅋㅋㅋㅋ

 

 

 

 

서해안고속도로 행담도휴게소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