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망향휴게소 경부고속도로 휴게소 후기

한팡팡 2023. 2. 21. 20:34
반응형

이번에도 휴게소 포스팅입니다!

바로 망향휴게소 인데요~

경부고속도로에 있어요.

저희는 충북 청주를 가기 위해 가던 도중에 들렀답니다.

 

 

이날 새벽에 비가 와서 하늘이 어두컴컴해요.

망향휴게소가 보입니다.

 

 

망향휴게소는 망향 열린미술관도 있어요.

저희는 들어가 보진 않았지만, 예쁜 조형물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았어요.

 

 

망향휴게소 스넥류입니다.

오징어, 도넛, 와플, 만두, 핫도그 등등 많이 있어요.

휴게소에서 뭘 사먹을까 고민하는건 정말 행복한 고민이죠.

 

 

 

망향휴게소에는 24시간 편의점도 있는데 안전상비의약품도 팔고있대요.

혹여나 갑자기 약이 필요할때 좋겠어요.

 

 

던킨도넛도있고, 탐탐도 있고, BBQ도 있네요~~

다시봐도 먹고프네요!

 

 

 

저희는 식당으로 들어왔어요.

망향휴게소 식당 메뉴판이에요.

가지수는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

비빔밥, 덮밥, 해장국, 돈까스, 우동 등등이 있어요.

 

 

망향휴게소 식당가는 이렇게 생겼어요.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저희는 전주비빔밥(8,500원)과 명품한우국밥(11,000원)을 주문했어요.

 

 

 

저의 전주비빔밥입니다.

음식은 금방 나왔어요.

반찬은 검은콩, 깍두기, 김치, 국물 이였어요.

 

 

한우국밥입니다.

역시 반찬 동일 하고요.

 

 

어서 먹어봅시다!!!

망향휴게소 명품한우국밥은 남편이 주문했는데 그저그랬다고 하네요.

제가 한입 먹었을때는 그냥 보통이였어요.

보기엔 맛나보이는데요. 그춍?

휴게소 음식이 그렇죠~~

 

 

망향휴게소 전주비빔밥도 역시 보통이였어요.

썩 맛있다라고 하기엔 뭐하고 그렇다고 맛이 없진 않았거든요.

 

 

이런 고대유물들도 전시되어있는 망향휴게소.

 

 

 

화장실에 잠깐 들렀다가....

 

 

 

저는 와플이 먹고싶어서 와플을 사먹었답니다.

남편 스크루지가 또 먹냐고 구박을 받으며 먹은 와플은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 경부고속도로 망향휴게소 총 평 *

- 미술품들이나 고대 유물 등 문화적인 요소들이 많다.
- 간식류들이 많다.
- 편의점이 24시간이고 의약품을 판다.
- 식당류의 음식들은 그저그런 보통이다.

 

경부고속도로 망향휴게소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