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반올림피자 통마늘 불고기 소보로 후기!

한팡팡 2023. 2. 28. 23:30
반응형

저번에 행당 맛집 반올림피자를 먹어보고 통마늘 불고기가 맛있어서

이번에 통마늘 불고기 소보로를 먹어보았어요.

저는 반올림피자 다산점에서 주문했고요.

행당까지 잘 배달이 되었답니다.

 

 

행당 배달 맛집 반올림피자 다산점에서 이렇게 큼직하게 옵니다.

가격은 라지사이즈로 26,900원 입니다.

 

 

 

우와아~~ 반올림피자 통마늘 불고기 소보로애요.

마늘이 통으로 올라가 있고, 불고기와 빵끝 부분은 소보로와 치즈로 되어있답니다.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 보이죵?

수제피클과 핫소스, 반올림 갈릭소스가 함께 옵니다.

 

 

한 번 행당 맛집 배달 반올림피자 통마늘 불고기 소보로 피자를 한 조각 들어올려보았습니다.

 

 

 

이렇게 빵끝부분이 소보로로 되어있어요.

맛은 처음엔 엥? 무슨맛이지???

이것은 피자인가, 소보로빵인가 알 수 없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디 자꾸 먹다보니 맛은 있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마늘도 들어가고 불고기피자에 소보로빵 맛 까지 나니까

어르신들이 좋아할만한 피자 같았어요.

그리고 한 번 쯤 먹어볼 만한 피자 같았어요. 색달랐거든요.

 

 

피클은 수제피클이였고, 저 갈릭소스가 의외로 맛있지 뭐예요!

여러가지 재료들이 들어있는 소스였어요.

한 번 드셔보세요!! 설명이 잘 안되네요.ㅋㅋㅋ

 

 

요렇게 피자에 찍어서 먹어보았답니다~~~

먹다가 남은 것은 냉동보관했다가 어제도 데워 먹었지용!! 홍홍홍!

피자는 얼려서 보관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그럼, 이만 행당 배달 맛집 반올림피자 통마늘 불고기 소보로 피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행당 배달 맛집 반올림 피자 통마늘 불고기 소보로 피자 총 평 *

- 마늘이 통으로 들어가 있고 불고기도 맛있다.
- 빵끝부분이 소보로로 되어있는데 많이 달고 마치 소보로 빵을 먹는 것 같다.
- 어르신들이 좋아하실듯 하다.
- 색다른 맛이라 한 번쯤은 먹어볼만 하다.
- 맛은 있었지만 다음엔 소보로 대신 치즈로 먹을 듯 하다.

 

 

행당 배달 맛집 반올림피자 다산점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