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왕십리 엔터식스 푸드코트 분식 맛집 추천!!

한팡팡 2023. 3. 1. 19:53
반응형

오늘은 왕십리 엔터식스에 댕겨왔는데용!
점심시간이라 뭘 먹을까 하다가 엔터식스 푸드코트에 가기로 했습니다.

거기서 분식을 시켰는데 분식맛집 마냥 꽤 추천할만하더라고요~

푸드코트는 4층에 있어용.
 
 

왕십리 엔터식스 푸드코트 입니당.ㅋㅋㅋ
오늘 삼일절이여서 사람들이 많으네요~~

푸드코트 맛집 왕십리 엔터식스.ㅋㅋㅋ
 
 

왕십리 엔터식스 푸드코트 메뉴판입니다.
여기서 고르고 계산대에서 주문을 하면 되죵!
 
 

저희는 저번에 엔터식스 푸드코트 남다른 김밥에서 먹었던 추천할 정도로 맛있는 김밥이 생각나서
분식으로 메뉴를 정했습니다.
저는 쫄면세트(쫄면+원조김밥), 남편 스크루지는 라면세트(라면+원조김밥)을 주문했죵!!


며칠 전부터 쫄면이 먹고싶었던 터라.. 쫄면을 선택했습니다.ㅋㅋ
가격은 저기 나온대로 쫄면세트 9,500원, 라면세트 7,500원이였어요.
 
 

반응형

 

 

여기 남다른 김밥에서 음식이 나와서 목이 빠지게 기다리는 중입니다.ㅋㅋㅋ
디델리는 뭔지 모르겠네요.

구냥 이름이 남다른 김밥&디델리 인가봐용!
 
 
 

왕십리 엔터식스 푸드코트 남다른김밥 코너와 번호안내모니터를 번갈아가면서

계속 주시했습니다.ㅋㅋㅋㅋ

내 김밥이랑 쫄면이랑 언제 나오나~~~!
먹보 팡팡이.ㅋㅋㅋㅋ 
 
 

쨔쟌!~~~~ 드디어 나왔군용!!!
신난다!! 신난다~~~

 

먼저 왕십리 엔터식스 푸드코트 남다른 김밥 쫄면과 원조김밥입니다.
 
 

쫄면이 맛있더라고요.

매콤+달콤+새콤 쓰리콤보였어요. 

쫄면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더 맛나게 먹었어요.

단지 계속 먹다보면 조금 맵더라고용~

달달한맛도 강했어요.

 

 

다음으로 라면과 김밥~~~

라면은 신라면??인거 같았는데 정확히는 잘 모르겠어요.

아닌거 같기도 허고...

 

라면이야 일반 라면 맛이였고

상호명이 남다른 김밥이여서 그런지 김밥이 정말 남다르게 맛나요.

먹으면서 생각해봤는데 우엉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거 같아요.

우엉 조림이 달큰~하잖아요. 

아낌없이 재료를 넣은 느낌이였습니다!!!

그래서 왕십리 엔터식스 푸드코트에서 맛집으로 추천할만 해용~~!

 

그럼 이만 왕십리 엔터식스 푸드코트 맛집 남다른 김밥 포스팅을 마무리 할게요~~

 

 

* 왕십리 엔터식스 푸드코트 남다른김밥 총 평 *

- 쫄면이 매콤달콤 맛있다. 계속 먹다보면 맵다.
- 김밥이 남다르게 맛있다. 김밥 맛집이다.
- 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원조김밥 추천 할 만 하다!

 

 

왕십리 엔터식스 푸드코트 4층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