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왕십리 장어시대 다녀왔습니다! 막국수 꼭 드셔보세요!

한팡팡 2023. 3. 6. 23:50
반응형

오늘은 행당동에 위치한 왕십리 장어시대 후기를 써보려는데요~

저희는 원래 장어를 먹으러 멀리까지 가는 곳이 있는데

여기서 먹어봤더니 넘 맛나서 이젠 꼭 멀리까지 안가도 될것 같아요~~

 

 

여기는 행당동 장어맛집 왕십리 장어시대입니다.

점심특선도 있었는데요.

장어정식이 2인에 20,000원이라니!! 정말 저렴하네요!

소갈비살 정식과 장어탕, 막국수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장어시대는 이렇게 넓다란 매장을 가지고 있어요.

엄청 크죵??

저기 가운데 남편이 서있네요.ㅋㅋㅋㅋㅋ

 

 

 

이렇게 싱싱한 장어들이 살아움직이고 있답니다.

장어들이 귀엽다며(?) 사진을 찍는 남편.ㅋㅋㅋㅋ

왕십리 장어시대에는 이렇게 장어들이 생생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직접 보실 수 있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냉장고 안에 손질해 놓으신 장어가 있는데요.

손질 후 600g의 활장어가 64,800원으로 가격이 측정된다고 써있네요.

고깃집도 이렇게 되어있는 곳이 많은데 장어도 이렇게 되어있어서 신기했답니다.

 

 

이렇게 장어마다 가격이 약간씩 달라서 직접 먹을 장어를 골라 계산을 먼저 하고 들어가야한답니다.

왕십리 장어시대에서 손질 해 놓은 장어들도 모두 신선했어요.

저희는 일단 두마리를 먹기로 했어요.

 

 

매장은 이렇게나 넓어요~~

모임이나 동창회를 하기에도 추천드려요.

저희가 갔을때는 3시가 넘어서 점심특선은 먹지 못했답니다.

 

 

 

저희 장어 두마리를 결제를 했어요~

룰루랄라~ 맛난 장어를 먹을 생각에 신이납니다.

과연 맛이 있을까요?????

 

 

메인메뉴가 써있고요,

가격이 1인분에 25,000원인데 저거는 다른 장어인가보네요.

식사류로 막국수, 잔치국수, 주먹밥, 공기밥이 있답니다.

 

 

 

어디 자리에 앉아볼까요???

상차림을 해주시는데 이건 무료라고 하시네요.

된장찌개(?) 같은것도 주셨는데 맛났었어요.

 

 

상을 차려주시고 곧바로 장어를 구워주셨어요.

길다랗고 뽀얀 장어가 맛있게 구워지는 동안 저희는 주먹밥을 주문했죵!

팡팡이는 주먹밥을 좋아하거등요~

 

 

행당동 맛집 장어시대의 주먹밥이 나왔습니당!!

김가루와 단무지가 있는 밥이 비닐장갑과 함께 나와서 직접 만들어야해요.

다소 크게 만들었네요.ㅋㅋ 배고파서리...ㅋㅋ

 

 

 

착착착착!!!

행당동 맛집 왕십리 장어시대 장어들이 맛있게 나열되는 소리입니다.ㅋㅋㅋㅋ

석쇠에 잘 익어가고 있어요!

 

 

노릇노릇하게 맛있겠죵???!

남편 핸드폰으로 찍으면 사진이 이렇게 잘 나와요~~

저도 핸드폰 바꿀까봐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왕십리 장어시대 직원분이 예쁘게 잘라서 구워주시고

이제 먹어도 된다고 하고 앞에 놓아주십니다.

구워지는 시간이 그리 오래되진 않는데 넘 배고파서 한세월걸리는줄 알았어요.ㅋㅋㅋ

 

 

소스에 꾹 생강과 함께 그리고 반찬들과 함께 장어시대의 장어를 먹습니다.

우와~~~~~~~~~~~~~~

너무너무 담백하고 쫀득해서 쉴새없이 입으로 들어갔답니다.

남편도 요즘 회사일이 너무 바빠서 몸이 허해졌는데 엄청 먹었어요.

결국 우린,,...

 

 

 

장어 한마리를 추가로 더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진짜 많이 먹죠?

이날 몸보신 제대로 했어요!!!

 

 

 

이렇게 예쁘게 정돈해서 구워주신 행당동 맛집 왕십리 장어시대 직원님~~~

저희는 이렇게 장어 한마리 추가한 것을 맛있게 먹구!!!

그것도 모자라서...

 

 

막국수까지 또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돼지 부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국수도 시원하니 맛났었어요.

식사류도 괜찮은것 같아요~

 

 

 

여기 행당동, 왕십리 맛집 장어시대는 장어즙도 판매중인데요.

초저가로 판매한다고 하네요.

장어즙은 어떤맛이 날까 궁금하네요.

 

 

행당동, 왕십리 맛집 장어시대를 이용하신 분들은요.

고객전용카페가 있답니다.

정말 좋죠? 

여기서 모임을 하시고 카페를 따로 안가셔도 됩니다.

 

 

이렇게 커피와 물 음료들이 준비되어있어요.

다 무료인데 원두커피는 500원이더라고요.

 

 

저희가 이 날 왕십리 장어시대에서 먹은 

장어 세마리, 주먹밥, 막국수의 총 가격은 115,600원이 나왔습니다. 

식사류가 10,000원이고 장어가 105,600원이였어요.

비쌌지만 그래도 원기 회복이 된 것 같고 맛있어서 후회는 없답니다~~

 

 

* 행당동 맛집 왕십리 장어시대 총 평 *

- 매장이 넓고 환하다.
- 장어구이와 상차림을 무료로 해주신다.
- 장어를 미리 결제하고 들어간다.
- 장어가 쫀득 담백하고 아주 맛있다.
- 가격은 비싼편이다.
- 무료 카페가 안에 있다. 모임에 좋을 듯.

 

행당동 맛집 왕십리 장어시대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