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반올림피자,결정장애가 있다면 포텐피자!!

한팡팡 2023. 2. 23. 22:59
반응형

오늘은 반올림피자 포스팅을 하겠습니당!!

야심한 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팡팡이는 갑자기 피자가 땡겼습니다.

그래서.. 주문했죵! 하하하

 

원래는 잠을 일찍 자버렸어야 했는데 말이죵...

하지만 이미 엎어진 물!!!

 

 

 

밤 12시정도 되었었는데 반올림피자 중구 신당동 다산점에서 운영을 하시더라고요.

배달의 민족 어플을 썼고요,

늦게까지 피자 배달이 되는 곳이 있어서 좋았어요.

이날 갑자기 피자가 왜 땡겼는지는....곰곰히 생각해보니

TV에서 이영자씨가 매니저님과 전현무씨와 넘나 맛있게 피자 먹는 모습이 나오는거에요!!!

그래서 유혹에 약한 팡팡이는 피자를 주문한것입니다용....

 

 

 

반올림피자는 처음 먹어봐서

제일 인기가 많은 4가지 종류가 한번에 있는

포텐피자(25,900원)를 주문했어요.

반올림피자 포텐피자는 

치즈링이 기본으로 있고, 치즈후라이, 수제고구마, 통마늘불고기, 핫치킨쉬림프

이렇게 네가지 종류의 피자를 맛볼 수 있어요.

결정장애 있으신 분들께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용!!

 

 

사이즈는 L사이즈로 했고요, 핫소스, 갈릭소스, 수제피클이 

같이 옵니당.

 

 

 

먼저, 반올림피자 통마늘불고기!!!

우와~~ 이건 무슨 한식먹는 줄 알았어요!

넘나 맛있어요.

특히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입맛에 잘 맞으실 거에요.

담번엔 통마늘불고기만 주문해 먹으려고요.

달달하면서도 한식맛이 납니당!!

 

 

다음은 반올림피자의 수제고구마 입니다.

고구마가 듬뿍 올라가서 약간 두터운데요,

고구마의 단맛과 크리미함, 그리고 묵직함이 함께 느껴지는 맛이랍니다.

 

 

 

그 다음은 반올림피자의 핫치킨쉬림프!!!

이것도 맛났었어요. 

매콤한 맛과 새우가 잘 어우러졌었어요.

치킨이 있는 줄 몰랐는데 핫치킨 때문에 맛이 매콤했었나보네요.

소스도 약간 매콤달달합니다.

 

 

다음은 반올림피자의 치즈후라이 입니다!!!

치즈가 많이 올라가서 감자가 잘 보이지 않네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일반 슈퍼슈프림에 치즈가 더 올라간 느낌??? 

 

 

야심한 밤의 야식 배달이여서 그런지 배달의 민족에서 빨리 배달이 와서 

이렇게 따끈따끈한 피자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아, 그리고 빵끝에 치즈가 있는 치즈링도 부드럽고 맛났었어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피클은 수제피클이였는데 그렇게 맛있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제가 피클을 잘 안먹어서 그럴지도 몰라요.

 

 

 

 

그리고... 피자를 먹은 다음날 아침!!

 

 

양심의 가책을 느꼈던 팡팡이는 다이어트식으로 밥을 먹었답니다.

연어, 양배추, 당근, 토마토, 귀리밥이에요.

항상 이렇게 먹으면 좋겠지만,

가끔 자극적인 맛이 땡길때가 있어서...ㅠㅠ

팡팡이의 다이어트는 늦어지나봅니당.....ㅋㅋㅋ

 

 

 

* 반올림피자 포텐피자 총 평 *

- 네가지 인기있는 맛이 있어서 결정장애인 분들께 탁월한 선택!
- 특히 통마늘불고기가 맛있었다!! 지극히 팡팡이 입맛!
- 끝에 치즈링도 부드럽고 맛있따.
- 재구매 의사 있음!!

 

 

반올림 피자 청구역 다산점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