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간식추천 오리온 비쵸비 feat.통초코의 아찔함!

한팡팡 2023. 2. 13. 23:31
반응형

간식추천으로 오리온에서 나온 과자 비쵸비를 포스팅할게요!
저는 초코렛과 헤이즐넛을 좋아하는데
완전 이건 저를 위한 과자이다!!!라고 생각이 되더라고요~

남편돈 남편산입니다.ㅋㅋㅋㅋ

 

비쵸비는 오리온에서 나온
초콜릿이 통째로 들어있는 과자로
밀크초콜릿과 헤이즐넛이 들어있어요.
사진만으로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출출하고 단게 땡길때 딱 알맞은 간식으로 추천해요!

 

비쵸비 영양정보입니다.
전지분유가 프랑스산, 코코아매스가 네덜란드산이네요.
칼로리는 한 개에 126kcal.............
살은 좀 찌겠군요....하하



 

남자, 여자로 패키지가 되어있는데 이건 여자네요.ㅋㅋ
귀엽게 비쵸비 과자가 포장되어있습니다.



뜯어보니 이렇게 길다란 과자 간식이 들어있어요.
샌드과자 비슷한데 좀 긴데?? 이런 느낌이에요.


 

쨔잔-
이걸보세요!! 초콜릿이 통으로 들어있죠?
완전히 그냥 초코렛을 통크게 넣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두께가 꽤 있죠?
과자부분하고 두께가 비슷한듯해요.
어쩌면 더 두꺼울지도요!!



한 입 베어물자 행복한 기분이 듭니다~~~
과자부분도 맛있고 부드럽고
초콜릿부분은 말해 뭐합니까!
헤이즐넛 맛까지 나는걸요~!
단지... 오늘 러닝머신을 신나게 뛰어야하는거죠...ㅋㅋ

가격은 남편이 사와서 정확하지는 않고
한 박스에 2천원 언저리인듯해요.
총 5개 들어있고요~!

 

 

* 간식추천 오리온 비쵸비 총 평 *

- 초콜릿이 과감히 통으로 들어있다.
- 맛있다!!!!!!!!!!!!!!
- 하지만 살찐다!!!!!!!!!!!!!!!!!ㅠㅠ

 

당 떨어질때 간식으로 추천하는 먹으면 행복해지는 비쵸비!!

여기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