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신당 맛집 하니칼국수 feat.연예인 단골맛집

한팡팡 2023. 2. 11. 23:29
반응형

알탕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알곤이 칼국수로 유명한 신당 맛집 하니칼국수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해요!
연예인들도 많이 온다는데... 과연 연예인을 만날 수 있을까요?? 
(특히 트와이스가 많이 온다고 합니다. 속닥속닥.ㅋㅋㅋ)

 

여기는 신당 맛집 하니칼국수 입니다.
알곤이칼국수는 알탕처럼 얼큰한 국물에 칼국수가 있는거에요.

 

 

 

벌써 대기줄이 많이 서있네요.
신당 맛집스러운데요??

저희가 갔을때는 대기가 12팀이나 있었어요.
30분 조금 넘게 기다린것 같아요.
저희는 신당 맛집 하니 칼국수집 앞에만 있지않고,

이렇게 예약을 키오스크로 해두고 근처 시장을 구경하고 왔답니다.


인테리어는 다소 옛날스러웠어요. 사람들이 아주 많이 있는거.. 보이시죵???
아주 인기인 신당 맛집 하니칼국수 랍니다.

(feat.파란옷의 남편 뒷통수....ㅋㅋㅋ)

 

 

 

드디어 저희 차례가 되어서 들어왔어요!
위에 사진은 신당역 맛집 하니칼국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알곤이칼국수 두개맥주하나 모둠 한접시를 주문했어요.
가격이 꽤 있답니다.

 

하니칼국수에는 연탄돼지갈비와 어리굴젓도 판매하고 있어요!
하지만 대부분은 저희처럼 알곤이칼국수나 물총칼국수와 수육, 전을 먹는거 같았어요.

 

 

기본 반찬인 김치와 맥주!!
역시 맛집답게 김치가 아주 맛있었답니다.


신당 맛집 하니칼국수의 모둠 한 접시가 나왔네요!
수육은 약간 한약맛이났고, 동그랑땡은 남편말로는 맛이 약간 예전과 달라졌다고 하네요.
예전이 더 맛있었대요..(속닥속닥...)

 

드디어 신당 맛집 하니칼국수의 대표 요리 알곤이칼국수가 나왔어요!!
와~~ 이 자태 정말 장난아니죠?
알과 곤이가 정말 잔뜩 들어있어요.
옆에 간장은 알,곤이를 따로 찍어먹으라고 주셨어요.

 

우와~~ 정말 어마어마하죠?

크기도 그렇고 재료들이 아낌없이 듬뿍듬뿍 들어가 있어요.

맥주 한 잔과 알곤이 칼국수! 캬~~~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맛은 알탕의 맛과 비슷했는데 자꾸자꾸 먹게 되는 맛이였어요.

대체 뭘 넣으신거죵?

아무 말 없이 음식에만 집중했던 시간이였어요.ㅋㅋㅋㅋ

 

 

 

미나리와 채소들도 신선했고요,

사람들이 많으니 확실히 회전율이 높아서 재료들이 더 싱싱한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가격이 조금 세서.... 자주 먹으러 오진 못할거 같고,

가끔 얼큰한게 땡길때 한 번씩 올 거 같긴 해요.

맵기는 신라면정도? 조금 더? 인데 저는 자꾸 뜨겁고 매우니까 콧물이 나더라고요.ㅠㅠ

아쉽게도 연예인은 못봐찌만.. 자주 온다고 하니 다음을 기대해보려고요!

 

 

* 신당 맛집 하니칼국수 총 평 *

- 자꾸 땡기는 마성의 맛!
- 재료들이 신선하고 푸짐해서 좋다.
- 알곤이 칼국수라는 새로운 느낌의 음식!
- 수육과 동그랑땡은 또 먹진 않을 듯..
- 가격이 비싸서 자주 오지는 못하겠지만 한 번쯤 생각나면 올 듯.

 

 

그럼 신당 맛집 하니 칼국수 집 후기를 마칩니다. 

 

 

신당 하니칼국수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