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파파이스 강남점에 드디어 돌아오다! feat.바삭한 치킨버거

한팡팡 2023. 2. 8. 19:39
반응형

파파이스가 드디어 강남역으로 돌아왔습니다.

오픈하자마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몰렸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밤에 찍은 파파이스 강남점 매장입니다. 

사람이 없어보이지만 안에 많았어요.

사실 저는 예전에 파파이스를 가본 기억이 거의 없어서 

전과 비교는 못하지만 새로 돌아왔다길래 먹어보았어요!

 

 

출출한 저녁시간! 사람들이 강남역 파파이스에 몰려있네요.

메뉴는 치킨을 기본으로 한 버거(샌드위치)와 치킨류였어요.

 

 

 

강남 파파이스는 새로 오픈을 해서 아주 깨끗하고 믿음이 갔어요.

주방도 오픈되어있어서 더 믿음직스럽더라고요~

색상도 예쁘지 않나요? 산뜻해요!

 

 

 

뒤에도 사람들이 많아서 메뉴를 다 찍진 못했어요.ㅠㅠ

클래식치킨샌드위치세트를 시키고 카드결제를 했습니다!

 

 

금방 번호가 나왔고 이렇게 스티커로 하나하나 찍혀져있는 음식을 받았어요.

저는 파파이스 감자튀김대신 코울슬로를 선택했고, 콜라 대신 스프라이트를 선택했어요.

이렇게 각각 세트 메뉴를 바꿀 수 있답니다.

 

 

 

강남 파파이스 클래식치킨 샌드위치 사진이에요.

버거인데 왜 샌드위치라고 할까요? 음....

빵이 엄청 반지르르 하죠? 빵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일반 빵이 아닌것 같았어요. 옥수수맛이 살짝 느껴졌다고 할까???

냄새도 엄청 좋았어요.

 

 

 

안에 들은건 특유의 하얀 소스와 아래 피클로 추정되는 것들 뿐이였어요.

음.... 뭔가 부실한거 같지만 치킨이 든든하니까요!

 

 

 

파파이스 강남점 코울슬로는 많이 달지는 않고 건강한 맛이여서 좋았어요.

다른 테이블 보니까 감자튀김은 조금 나오더라고요.

코울슬로를 주문하길 잘했어요!

 

 

 

파파이스 강남점의 클래식치킨샌드위치를 먹어보니~~!!

일단 치킨이 깨끗하고, 기름맛,튀김맛이 바사삭 하고 느껴졌어요.

그리고 번이 굉장히 맛있었고, 확실히 치킨버거!다! 라는 느낌이 강했어요.

 

 

 

 

* 파파이스 강남점 총 평 *

- 새로 생기고 오픈주방이라 깨끗하고 믿음이 간다.
- 사람들이 많이 몰린다.
- 빵부분이 맛있다. 특별한 빵 같다.
- 치킨 부분이 기름지고 바사삭하다.
- 채소가 많이 들어있지 않은것이 아쉽다.

 

그럼, 여기서 파파이스 강남점의 클래식치킨샌드위치 세트 후기를 마칠게요!^^

 

 

 

 

파파이스 강남점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