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당동 맛집 봉구스밥버거 한끼로 딱 좋아

한팡팡 2023. 1. 5. 21:19
반응형

집 근처 행당동 맛집 중에 체인점인 봉구스 밥버거가 있어요.
이 근처 살면서 여기 지점에서 먹어본적은 없는데 오늘 남편과 지나가다가 먹어보러 들렀습니다.ㅋㅋㅋ
남편은 봉구스 밥버거가 처음이고 저는 다른지점에서 먹어본 적이 있어요.

행당동 봉구스 밥버거는 어린이 식품안전보호구역이라고 써있고, 다양한 메뉴들이 사진과 함께 붙어있었어요.
행당동 맛집으로 학생들이나 어린이들이 많이 가는 듯 해요~
바로 근처에 학교가 많이 있거든요~



행당동 맛집 봉구스밥버거 메뉴판 입니다~
엄청나게 다양하고 토핑도 추가 가능해요!




사진과 함께 있는 메뉴판도 있고요, 엄청 다양하죠????



컵라면과 미역국,된장국도 팔고 있었어요. 벽에 학생들의 흔적들이 보이죠??ㅋㅋㅋㅋ



행당동 맛집 봉구스밥버거에는 쿠폰이 있나봐요! 미리 말씀을 드려야 쿠폰 도장을 찍어주시는 듯 합니다.ㅋㅋ
저희는 일단 오늘은 한 번 먹어보려고 쿠폰은 안받았어요.



연예인 싸인들이 있네요. 박아인??? 진욱??? ㅠㅠ
이제 나이가 들어서 누가누군지 몰라요.ㅠㅠ
슬픕니다...




봉구스밥버거 벽에는 포스트잇으로 꾸밀 수 있게 해놓았는데....
남편이 저렇게 써놓고 붙여놨네요.
대학가려는 애들한테 대학가지 말래요.ㅋㅋㅋㅋㅋㅋ 미챠..ㅋㅋㅋㅋㅋ




이렇게 행당동 맛집 봉구스 밥버거 메뉴중에 해봉이김치제육을 주문해서 포장해 가져왔어요!!!
모자를거 같아서 하나 더 할까 하다가 안했는데 한개만 먹어도 충분히 배불러서 잘 한거 같아요.
은박지로 포장해주시더라고요~



이거는 행당동 맛집 봉구스밥버거 김치제육입니다.ㅋㅋㅋ
김치 홀릭 남편이 좋아라 하더라고요.


이것은 행당동 맛집 봉구스 밥버거의 해시브라운이 들어간 해봉이 입니다.
참치도 들어가 있었답니다.



그릇에 담으니 꽤 크죠??? 숟가락으로 퍼먹을 준비 완료!!!




해봉이 근접샷 입니다!! 맛있겠쬬?
제가 해시브라운을 좋아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일단 양이 보통 밥버거보다 많은거 같았어요.
그리고 쌀을 저렴한거 쓰는 곳도 많은데 밥맛도 괜찮고 맛있었어요. 저렴한 쌀이 아닌듯 했어요.
소화도 잘 되었고요.




김치제육은 남편이 먹었는데 밥돌이인 남편이 맛있다고 했으니 맛있었나봅니다.
고기가 적당히 들어가서 더 맛있었다고 해요.
밥버거도 체인점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데 여기는 맛집으로 인정!!
양도 많아서 한끼 식사로 충분 할 거 같아요.
물론 학생들은 간식으로 먹을 수도 있겠군요.ㅋㅋㅋㅋ 한창 클 때니까용!




그럼, 이만 행당동 맛집 봉구스 밥버거 후기를 마칠게요!! BY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