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행당동 맛집 청년치킨 포장 후기!!(feat.내돈내산)

한팡팡 2022. 12. 26. 23:55
반응형

우리 동네 행당동 맛집중엔 청년치킨이라고 치킨집이 있어요.
가격대비 좋고 맛도 있어서 종종 사먹는답니다.
오늘은 제로페이가 남아있어서 청년치킨을 사러갔어요.

스크와 함께 산책겸 청년치킨 행당동점으로 가는 중~~~
저 들뜬 다리가 보이시나요.ㅋㅋㅋ




행당동 청년치킨

부꾸부끄한 청년의 캐릭터가 있는 청년치킨! 포장 준비를 많이 해놓으셨네요.
저희 기다리는 중에도 계속 손님이 들어왔었어요.
여기는 포장만 가능해요! 행당동 맛집이지만 가서 먹을 순 없고 포장만 가능합니다!ㅋㅋ


배달의 민족에서 청년치킨을 포장주문하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리뷰 서비스도 드린다니 참고하시면 될 듯!!ㅋㅋㅋ
저희는 제로페이로 결제 하려고 했는데 저희가 가지고 있는게 제로페이가 아니고 무슨 이상한 온서울건강원상품권(?)이여서 결제가 안됐어요.ㅠㅠ 이건 대체 어따가 써야하는건지!!



기다리는 의자가 이렇게 단촐하게 있답니다.

청년치킨 행당동 맛집에서 치킨이 빨리 나오길 기다리며 살짝~들떠서(?) 앉아있으면 됩니다.ㅋㅋㅋ

 

 

 

 

행당 청년치킨 메뉴판이에요. 반씩도 포장이 되고 반반도 되어서 넘 좋답니다.
가격도 치킨 반마리에 7,500원이면 가격도 맛집으로 추천할만하죠?
한마리는 대략 13,000원 정도 하네요. 요즘 치킨 엄청 비싼데 가격대비 넘나 좋아요~



스크가 청년치킨 문밖에서 아련하게 바라보고 있네요. 미안하다...너는 들어올 수가 없어.ㅋㅋㅋㅋㅋ
스크는 막 방방 뛰고 극성이라 ㅡㅡ 순간 괜히 데꼬왔나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ㅋ
금방 10분???정도 기다리니 치킨이 튀겨져서 나와서 집으로 궈궈~~~


저희는 감자튀김, 후라이드, 단짠갈릭치킨을 주문했어요.
비주얼 끝내주죠?
이렇게 샀는데도 가격이 많이 비싸지않아요~~!!!(강조)



후라이드치킨은 남편 스크루지가 좋아해요.
저는 간장치킨을 좋아해서  항상 반반하면 후라이드반,간장반이에요ㅋㅋㅋ
튀김옷도 바삭거려보이고 색도 좋아요~~! 기름을 오래 쓴 것 같지 않죵!




제가 좋아하는 행당동 청년치킨의 간장치킨!!!!
단짠마늘이라 맛나요. 가끔 매운간장치킨도 땡길때가 있는데 오늘은 그냥 간장으로~~
완전 여기 소스도 많이 넘치게 주고 간장치킨 맛집이랍니다!

 

 

 

 

감자튀김은 첨 주문해봤는데 일반 감자튀김이랑 웨지감자튀김이 고루 섞여있어요. 겉은 바삭 속은 폭신한 감자튀김이였어요~~!! 원래 감튀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행당동 청년치킨 감튀는 넘 맛나더라요!! 맛집인정!!!!!




제가 애정하는 간장치킨의 사진입니다ㅋㅋㅋ 침떨어지죵??  한 입 베어먹었는데 안에 치킨은 촉촉했어요~!!
청년치킨 직원분이 치킨을 잘 튀기시는듯!!ㅋㅋㅋ GOOD!



남편에게 후라이드 먹던것도 보여달라고 하고 찍었습니다.ㅋㅋㅋㅋ

너덜너덜해졌지만.ㅋㅋㅋ 한눈에 안이 촉촉한게 보이죠? 육즙도 좔좔~~

 

오늘은 뭔가 맛난걸 배달해먹고 싶을때 혹은 밖에서 먹긴 그렇고 포장해오고 싶을때 행당동 맛집 청년치킨에서 한끼 식사 어떠신지요?  분명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