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배스킨라빈스케이크]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후기

한팡팡 2022. 12. 24. 21:51
반응형

메리크리스마스!! 올해는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대신하기로 했어요!

그 이유는 바로!!!!!!

남편 스크루지에게 카카오톡 선물이 들어왔기때문이죵!

부랴부랴 24일 오늘!! 와르르!스누피 위시 트리를 가지러 갔답니다.

이게 케이크 이름입니다.ㅋㅋㅋㅋ

 

트리아이스크림케이크 한칸이 비워있는건 우리가 샀기 때문이다...ㅋㅋㅋ
여러가지 배라케이크들!

이번 크리스마스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는 스누피를 중심으로 여러가지 케이크로 출시되어 있었어요.

특히 스누피집 위에 스누피가 누워있는 케이크가 넘나 귀엽더라고요.

물론 트리케이크도 넘 예뻤어요!!

 

 

 

 

 

우리집에 온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들이 있는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와르르는 왜 와르르인지 궁금하시죠?? 이따가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행당점 배스킨라빈스에서는 크리스마스 메모도 사랑스럽게 써 주셨답니다.

초와 성냥, 스푼, 이렇게 함께 들어있었어요. ㅋㅋㅋ 초는 안썼지만 그래두 기부니가 좋아요~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통이 저렇게 부피가 크면... 냉동실에 들어갈 자리가 없는디....

겨우겨우 마련했답니다. 에휴ㅋㅋㅋ

열어보니 드라이아이스랑 배스킨라빈스 케이크가 얌전히 들어가 있었어요. 

드라이 아이스는 떼어서 변기통에 쑝 넣어 마법의 연기 파워를 즐기고(ㅋㅋㅋ) 다시 케이크로...

 

 

 

 

쨔잔!!! 넘 예쁘지 않나요? 선물 보내주신 분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먹을까 말까하던 차에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했네요.

저 딱지 같은 캐릭터들은 모두 다 초코렛 이랍니다. 넘 퀄리티 좋죠?

그래서 비싼가봐요...32,000원이라니!!

 

 

스크도 얼쩡얼쩡 대는 중!

 

 

 

20222 크리스마스 전용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케이크는 여러가지 맛이 들어있는데요.

맨 윗층에는 우리가 무난하게 좋아하는 초콜릿이 들어있고, 케이크 모양으로 아몬드봉봉, 엄마는 외계인, 체리쥬빌레, 민트초콜릿칩, 슈팅스타,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이 골고루 들어있어요.

남편 스크루지는 민초단이 아니지만 저는 민초단이라 기쁘네요!ㅋㅋㅋㅋㅋ

 

 

 

 

자자, 위에 초코볼이 들어있는 저 요상한 플라스틱을 돌려볼까요?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중에 유일하게 장난감처럼 되어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겠다..싶어서 남편을 불렀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돌렸는데.....!!!!! OMG!!!

 

 

 

실패다!!!! 

 

처음 실패한 동영상이에요.ㅠㅠ 스크가 먹으면 안되기 때문에 바로 주웠죠.

두알 정도가 튕기면서 떨어지더라고요.. 혹시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중 와르르 트리 케이크를 드시는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두번째 시도엔 조금씩 돌렸는데도 요령이 없어인지 아이스크림케이크만 망가지고 안되서 결국 그냥 떼버렸답니다.

 

 

 

띠용!!! 트리가 볼품없어 보이네요. ㅠㅠ 머리가 없어진 느낌...

 

 

 

칼로 초코맛 윗부분을 잘라서 그릇에 나눴답니다.

아이스크림케이크는 어릴적 넘넘 좋아했었는데 지금도 좋네요.ㅋㅋㅋㅋ

변치 않는 팡팡이.ㅋㅋㅋㅋ 아..덩치는 변했군요.ㅠㅠ 언제 살이 빠질런지... 

(운동하니까 아이스크림 케이크 정도는 괜찮을거야!!!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배스킨라빈스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헥헥 이름 길다!) 먹을 시간이 왔습니다!!!

초록색 겉 부분은 부드러운 크림 맛이 났고요, 캐릭터그림들은 일반적인 초콜렛이였고, 윗 부분이 초코 맛이기에 달달한 맛으로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는 맛이였어요!

 

 

 

초코맛을 떼어내니 이렇게 여러 아이스크림 맛들이 모습을 드러냈어요. 

옆에 초코 아이스크림 큐빅은 뭔가 보너스 같은 느낌이에요!

선물상자 인가봐요~

 

 

 

 

어느새 다 먹은 그릇과 와르르 쏟아지길 바랐던 트리 윗부분과 초코볼!

의외로 초코볼이 맛났었어요!!!!

살살 그릇에 플라스틱부분을 돌려서 초코볼을 다 떼내어 먹었땁니다.

알록달록 색깔도 예뻤던 초코볼! 배스킨라빈스 트리 케이크의 포인트가 되어주는 역할인듯 해요.

 

 

 

 

 

일단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조금아까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저녁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먹기로 했어요!

저는 민초단이기엨ㅋㅋㅋㅋ 민트초코를 골라 떼어냈답니다.

맛별로 배스킨라빈스 케이크가 똑똑 잘 떼어져서 편리했어요! 

여러분들은 민초단이신가요? 반민초단이신가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두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