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장소

제주도 뱅뱅와인마켓 없는 와인이 없어요!

한팡팡 2023. 4. 1. 15:52
반응형

제주도에서 유명한 뱅뱅와인마켓을 알려드릴게요!!
혹시 와인이나 샴페인을 좋아하시는 분들 주목해주세요~

뱅뱅와인마켓

제주도 최저가 와인 마켓입니다.
그리고 Vin은 프랑스어로 와인이라는 뜻으로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놀러올수 있습니다~~
 
 

뱅뱅와인마켓의 장점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종류가 많고 전문적입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설명을 자세히 해주셔요!
저랑 남편은 와인이나 샴페인을 잘 몰라서 즐기질 않는데 같이간 동생부부는 샴페인을 즐겨 먹어서 사장님께 설명을 자세히 듣고 있는 중입니다.
와인을 잘 모르는 저도 정말 많은 종류의 와인을 보고 신기했어요.
없는 와인이 없을 것 같아요.
 
 

이것은 여러 향기를 맡아보는 것인데 훈제향, 버섯향 등등 여러가지 향기가 담겨져 있어요.
답을 알려주실때 아하! 라는 생각이 들고 그 전에 향만 맡을 때는 이게 무슨향이지??어디서 맡아본 향인데?? 라는 생각만 듭니다. 이것으로 코를 예민하게 만드는 훈련을 하신다고 해요. 특히 코로나가 심했을때 향이 나는지 안나는지 확인용으로 아주 유용했다고 하시네요. 하하하
 
 
 

뱅뱅와인마켓 배송 택배

제주도 뱅뱅와인마켓에서는 우체국 택배로 배송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혹시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까봐 주소와 전화번호, 인스타 등 이 적힌 명함을 사진찍었어요.

선물용으로 와인이나 샴페인을 구입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뱅뱅와인마켓에서 산 샴페인!

동생 부부가 뱅뱅와인마켓에서 산 샴페인은 폴당장루이로드레242 였어요.

폴당장은 샴페인 입문용으로 적당해서 샴페인의 버블감도 좋고, 시트러스하면서 향긋해서 샴페인을 알지 못하는 저도 맛있더라고요.

또 하나는 루이로드레242였는데 이건 이제 구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뱅뱅와인마켓에서 두개 남아있는거 하나 사왔어요.

샴페인 두개 합해서 150,300원 이였습니다.

(루이로드레242가 8만원정도 했다고 하네요~)

 

 

* 제주도 뱅뱅와인마켓 총 평 *

- 제주도에서 큰 와인마켓이다.
- 없는 것이 거의 없고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다.
- 전문적이다.

 

제주도 뱅뱅와인마켓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