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장소

을지로 롯데백화점 본점 강아지 애견동반 가능

한팡팡 2023. 2. 25. 22:44
반응형

요전에 을지로 롯데백화점 본점에 강아지 스크를 동반하고 다녀왔어요!!

백화점에도 강아지를 안거나 애견가방, 애견유모차에 넣으면

함께 쇼핑할 수 있답니다~~

 

을지로 롯데 백화점 가는 강아지 스크!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열심히 가는 중입니다!!!

가는 길은 이렇게 네발로 걸어가고요,

 

 

포대기를 이용해서 스크를 안고 롯데백화점을 다녔는데요.

안내센터에 여쭤보니 식품관 빼고는 가능하다고 해서

안심하고 쇼핑을 할 수 있었답니다.

제가 너무 초췌하네요.ㅋㅋㅋㅋ

 

 

우리 강아지 스크~~

이렇게 삐까뻔쩍한 곳은 첨보징???ㅋㅋㅋㅋㅋㅋ

얌전히 구경하는 스크였어요.

 

 

 

롯데백화점에 오랜만에 왔는데 구경할 것이 많더라고요.

포대기가 있어서 스크를 편안히 안고 다녀서 좋았어요.

혹시나 실례가 되지 않을까 조심조심히 다녔답니다.

 

 

반응형

 

 

그럼, 여기 왔던 원래 목적인 친구 아가 선물을 사러 가볼까요?

롯데백화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 유아동층으로 가봅니다.ㅋㅋㅋㅋ

스크 반쪽 나온 얼굴이 넘나 귀엽네요.ㅋㅋㅋ

 

 

우왕~~ 아가들 옷은 왜이리 예쁠까요?

비싼 값을 하는군요!!!

솔직히 넘 비싸!! 라고 하지만 이렇게 예쁜데요....ㅠㅠ

 

 

이곳 저곳 열심히 구경하다가

저 바바리 후보에 올려놨습죠.

BUT

 

 

 

결국 랄프로렌 폴로로 결정했어요!!

 

 

 

넘 예쁜 아가 옷들~~~

폴로가 가격이 좀 나가지만 그래도 주고 싶은 선물이였어서

구경하다가 친구 아가 선물로 샀습니다.

무엇을 샀는지는 다음 포스팅에 쓸게요~~

넘나 이쁘지용~~~!!후후후

 

 

다시 집으로 가는 길은 걸어서 가야죵!!!

열심히 걸어가는 스크!

롯데백화점에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넘나 좋았어요.

안내데스크 언니도 스크가 귀엽다고 해주셔서 더 좋았고요~~

폴로에서도 직원분이 우리 강아지 넘 얌전하다고(웬일로??ㅋㅋㅋㅋ)칭찬 받았고요~~

 

즐거운 롯데백화점 쇼핑이였답니다.

우리 스크도 즐거웠었음 좋겠네요~

 

 

 

애견동반 을지로입구 롯데백화점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