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장소

광화문 교보문고 위치 출구 feat.이용 방법

한팡팡 2023. 3. 8. 21:53
반응형

오늘은 광화문 교보문고 위치, 출구를 안내해드릴게요.
제가 웹툰을 그리고 있는거 포스팅으로 전에 썼었는데요~~
그래서 웹툰책을 많이 보고 있는데 그 중에 괜찮은게 있으면 사려고 광화문 교보문고를 다녀왔어요.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에 내리면 어리둥절해요.

대체 여긴 어디고 교보문고는 몇번 출구로 가야하는지!!!???
양끝쪽의 출구가 있는데 어느쪽으로 가야하나 매 번 코카콜라 한다니까여ㅋㅋㅋㅋ

반응형

 

결론부터 말하자면 광화문 교보문고의 출구는 3번출구에 위치해있답니다.
2,3,4,5,6,7,9번 출구쪽으로 쭉쭉 끝까지 가볼까요??
이제 확실히 알았으니 열심히 걸어가면 됩니다.ㅋㅋㅋ
 
 

이렇게 출구 위치를 따라 쭉쭉 나가다 보면 광화문광장으로 가는 길이 있고요,
나가는 곳에 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표 찍고 나가는 개찰구가 있어요.
그렇게 표를 찍고 나가서 3번 출구쪽으로 가다보면...
 
 
 

쨔잔- 이쪽으로 가라는 교보문고 광화문점의 큰 안내판이 있어요.
지하철 화장실은 교보문고 내 화장실을 이용하라는 안내도 있네요.
교보문고 광화문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반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사람은 책을 만들고, 책은 사람을 만든다.
명언이죠~
광화문 교보문고 입구에 써있는 말이에요.
서점과 참 잘 어울리네요.
 
 
 

교보문고의 향기 혹시 아세요?
교보문고 근처만 가도 시그니처 책향수 냄새가 나는데요.
진짜 디퓨저를 쓴다고 해요. 그래서 교보문고 향기, 디퓨저를 검색하면 여러개가 뜬답니다.
차분해지면서 책향기가 나는?? 그런 향이에요.
말로 쓰려니까 어렵네요.ㅋㅋ
 
 
 

교보문고 광화문점엔 핫트랙스로 큰 팬시점,문구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요즘 새학년 새학기가 시작되어서 행사를 많이 하는 거 같아요.
여기 구경하다보면 완전 개미지옥처럼 빠져든답니다.ㅋㅋㅋㅋ
 
 

저는 광화문 교보문고를 온 이유가 웹툰책을 사러 온것이기때문에
만화,잡지 코너로 갔어요.
광화문 교보문고 출구와 가까워요.
책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웹툰, 만화책도 많답니다.
물론 잡지들도 종류가 많더라고요.
 
 
 

광화문 교보문고 안에는 스타벅스가 위치해있는데요,
시간이 붕 떴을때 책보러 서점에 갈때가 있잖아요.
또 그 때 마침 커피가 땡길때!! 딱인거 같죵ㅋㅋㅋ
그리고 광화문 교보문고 스타벅스 바로 옆에는~~~
 
 
 

화장실이 있답니다~~
여자화장실은 약간 미로처럼 구비구비 들어가야 했어요.
교보문고 광화문점 화장실은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광화문 교보문고에는 중간중간 이렇게 도서검색하는 곳이 있어요.
책이름을 치면 그 책이 재고가 있는지, 
책은 어디에 위치해있는지가 나온답니다.
 
 
 

그리고 책을 많이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책바구니가 있답니다.
오늘 책을 한 가득 사셔서 결제할때 오래걸리시는 분을 봤어요.
책들이 어려운것들이 가득이여서 교수님인가?? 싶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들 탐색하는 팡팡이입니다.
 
 
 

교보문고 광화문 결제하는 곳으로 가서 책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만약 회원이시면 핸드폰 번호를 말씀해주시고 이름을 말하면 적립도 해주셔요.

적립금이 미리 있으시다면 꼭 할인해서 결제하세요!

 
 
 

제가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산 웹툰책은 바로 키니일기와 어쿠스틱라이프 입니다!!

어쿠스틱라이프는 워낙에 재밌고 유명해서 잘 읽고, 공부도 많이 되는 책이고요.

키니 일기는 서점에서 발견했는데 강아지가 너무 귀여워서 구입했어요. :)

 

그럼, 광화문 교보문고 위치, 출구 포스팅을 여기서 마칠게요~~

 

 

 

교보문고 광화문점 위치 3번출구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