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장소

행당역 보이스코드 코인노래방 추천 feat.악보표출방법

한팡팡 2023. 3. 4. 23:45
반응형

오늘은 행당역코인노래방보이스코드 코인노래연습장 후기를 들고 왔어요!!
그리고 노래방에서 악보를 보면서 부를 수 있는 사실! 아셨나요?
제가 이번에 알려드리겠습니다!
 

행당역 1번 출구에서 조금만 가면 바로 있는 보이스코드 코인노래방!!
한 번 들어가 볼까요?
 
 
 

지하로 내려가는 길에 대기할 수 있는 쇼파가 있네요.
사람이 많을 때는 대기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센스 참 좋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깔끔하게 쓰레기통과 마이크 커버를 가져갈 수 있게 해 놓으셨답니다.
행당동 코인노래방 보이스코드를 추천할 만한 게 이렇게 깔끔하고 소독도 자주 해주시는 듯해요!
그래서 저희가 자주 간답니다~ㅋㅋㅋ
 
 

지폐교환기도 있어요. 문제가 생기면 전화하라고 폰번호가 적혀있는데
제가 모자이크를 했어용.ㅋㅋㅋㅋㅋㅋㅋ
행당동 코인노래방 보이스코드에는 카드결제가 되기 때문에 이 지폐교환기는 음료수 자판기를 위한 건가 봅니다.
음료수는 현금밖에 사용할 수 없어요. 카드가 안된답니다.
 
 
 

이렇게 방이 많이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방이 하나 빼고 다 꽉 차 있었어요.ㅋㅋㅋㅋㅋ
다행이죵?ㅋㅋㅋ
 
 
 

저희는 5번 방으로 들어갔어요~
아담한 사이즈의 방이고 깨끗하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답니다.
 
 

CCTV촬영 중이고 미성년자는 밤 10시 이후엔 출입금지예요.
이용금액은 곡 수로 할 시
1곡 500원이고 2곡 1,000원, 12곡 5,000원, 26곡 10,000원이에요.

 

그리고 시간제로 할 시
30분 4,000원, 60분 8,000원, 120분 15,000원 입니다.
가격도 괜찮은 거 같아요~~
 
 

저희는 카드로 결제하려고 해서 카드결제 버튼을 눌렀어요.

호잇! 
 
 

그러니까 이렇게 화면에 결제 창이 뜹니다.
행당동 코인노래방 보이스코드는 이렇게 깔끔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해 놓았네요.
 
 

30분이나 1시간이나 가격이 딱 두배로 같기 때문에 저희는 1시간을 결제했어요!
선택할 때는 노래방 리모컨으로 선택을 눌러서 이동해야 해요~~
 
 

쨔쟈자자자잔~~~
노래 시작!!!!

 
 

번쩍번쩍 미러볼이 움직이고 우리는 신나게 춤을 추며 
성동구 행당동 코인노래방 보이스코드에서 열심히 노래를 불렀어요~
 
 
 

엇! 근데 이게 뭘까요?
바로 노래방기계에서 악보가 나오는데요!!!
이렇게 부르면 음정, 박자를 더 잘 맞춰서 부를 수가 있어서
점수도 더 높게 나오고 재밌고 좋답니다~
 
 
 

악보 표출하는 방법은 노래방 리모컨에 악보표출이라고 있는데요.
이것을 한 번 눌러주면 곡의 악보가 나와요~~
한번 더 누르면 악보가 사라지고 원래 가사가 나오고요.
 
 

이렇게 부르면 음정, 박자를 더 잘 보고 부를 수 있어요.

단점은 악보를 보면서 부를 때는 화면을 보면서 곡 찾기를 할 수가 없어요.

노래방 책을 보고 찾아야하죵.ㅋㅋㅋㅋ

 

 

 

우리 남편이 행당동 코인노래방 보이스코드에서 신나게 노래를 부르고 있네요.ㅋㅋㅋ

요즘 취미로 보컬학원을 다니더니 노래가 늘었습니다.ㅋㅋㅋ

예전엔 저보다 못 불렀었는데.. 저도 보컬학원 다닐까봐여,......

 

그럼 이만 성동구 행당동 코인노래방 보이스코드 노래연습장 후기를 마칩니당!

 

 

 

* 행당역 코인노래방 보이스코드 노래연습장 총 평 *

- 아담한 방에 항상 깔끔하게 정돈과 소독이 되어있다.
- 노래방기계에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 가격도 적당해서 신나게 부르고 올 수 있다.
- 코인노래방으로 추천할만하다!
- 악보표출을 누르면 악보가 화면에 뜬다.

 

성동구 행당동 코인노래방 보이스코드 노래연습실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