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강아지/강아지 유치원

성동구 강아지 유치원 바우라움 한 달 후기!

한팡팡 2023. 3. 2. 21:23
반응형

벌써 우리 스크가 성동구 강아지유치원 바우라움에 다닌지 한 달이 조금 더 되었는데요.

워낙에 잘 관리해주시고, 교육도 잘 해주시고,

신경도 잘 써주셔서 저희는 만족하며 다니고 있답니다.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에서 보내주신 사진이에요.

사진도 잘 찍어서 선생님이 항상 4시~7시 사이에 보내주셔요.

그날 일지와 함께 말이죠.

완전 어린이 유치원이랑 똑같아요!

우리 스크 귀엽죵!

 

 

고개를 갸우뚱 하는 스크~ 넘나 귀여워요!!

스크가 성동구 강아지 유치원 바우라움 선생님을 많이 좋아해서 

저도 안심이 되더라고요~

적응도 첨보다 많이 잘하고있고요!!

강아지들이 몰려있으니 귀여움이 넘치네요!

 

 

이렇게 독사진을 귀엽게 찍어주시다니~~~

전문 사진만 찍으시는 사진가분들도 계신거 같아요.

선생님이 찍어주시기도 하시구용~

넘 행복해 보이는 우리 강아지 스크!

 

 

이 사진도 넘 잘나왔죵!!

강아지 유치원에 보내는 이유 중 하나가

친구들을 만나서 놀면서 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건데

성동구 바우라움 유치원에서는 강아지들도 많고,

선생님께서 서로 맞을 것 같은 강아지들끼리 만나게 해주셔서

사회성도 기르고 신나게 놀다가 온답니다.

 

 

반응형

 

 

아주 행복한 스크.ㅋㅋㅋㅋ

 

 

 

이 사진은 성동구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에서 칫솔교육이였는데

제가 강아지 칫솔,치약을 보내는걸 몰랐어요.ㅠㅠ

그래서 그냥 스킨쉽으로 해달라고 부탁드려서 치약만 손에 묻혀서 

스크 이를 닦아주시고 봐주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우리 강아지 스크 얌전히 잘 있네요.ㅋㅋㅋㅋ

 

 

 

바우반 스크 선생님이 어느 말티푸 강아지가 우리 스크를 많이 좋아해서

같이 잘 논다고 해주셨는데 그 강아지가 이 강아지인가~~싶네요.ㅋㅋㅋ

다음에 여쭤봐야겠어요!

 

 

이 날은 성동구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에서 2월 생일인 강아지들을 위한 생파였는데

스크도 슬쩍 가서 사진을 함께 찍었어요.

센터를 지키는 우리 딸래미 스크!!! 대견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간식은 개별 강아지 간식으로 바우라움 유치원에 보내드리면

선생님께서 교육하시면서 간식을 주신답니다.

 

 

오늘도 신나게 놀고 와서 뻗은 우리 스크~~~ 

엄청 재밌게 놀았나보네요.

밥도 안먹고 쿨쿨 단잠에 빠졌답니다. 

 

요즘 스크가 하우스 교육도 잘 한다고 들어서 대견하네요!

그럼 이만 강아지 유치원 바우라움 한 달 후기를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