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강아지/강아지 유치원

강아지 유치원 바우라움 상담에서 등록까지

한팡팡 2022. 12. 22. 19:50
반응형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이 유명해서 상담 다녀왔는데요!
요즘은 강아지들도 유치원에 가는 시대가 열렸죠.
운좋게도 저희는 멍품유치원인 바우라움 강아지유치원 근처에 살고 있어서 상담예약을 하고 다녀왔답니다.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고, 예방접종을 맞춘 서류 및 수첩을 가져가야 상담과 강아지 성향측정이 가능하답니다.

우리집 강아지 스크 ^^

성동구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에는 친구초대 시 엄청난 혜택들이 있는데!!!!!!
제 블로그 보고 가신 분들은 상담이나 등록시에 "스크" 친구라고 해주시면 됩니다! 이따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그럼 주차장부터 살펴볼까요?




바우라움 강아지유치원 주차장 입구

왕십리역 서울숲더샵아파트 상가 엔터식스에 위치해 있는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
왕십리역 엔터식스가 아니랍니다.
끝쪽에 Tmap주차라고 써있는 주차장으로 가게 되면 다소 어두컴컴한 지하3층 주차장이 나옵니다.




위에 안내 현수막이 많아서 쉽게 엘레베이터 위치를 찾을 수 있어요.
근데 너무 어두컴컴했다는....왜그렇게 어두운지는 모르겠어요.




스크를 안고 바우라움 강아지유치원으로 들어가는 나.........
덩치가 튼실하군요...




4층에 위치해있는데, 강아지유치원, 강아지호텔, 동물병원, 강아지미용 등 여러가지를 함께 하고 있어서 편리하고 믿음이 왕왕 간답니다요. 바우라움이 멍품유치원인 이유가 있지요~




서울숲더샵 엔터식스 주차비용입니다.
바우라움 프론트에서 차번호를 말씀해드리면 무료지만~~ 참고로 찍어보았어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슝슝~~~




뺴꼼 여기저기 둘러보는 스크

강아지유치원 프론트 입니다.
시설들이 깨끗하고 환하고 좋았어요. 저희가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여기저기 구경했습니당..ㅋ





바우라움 오늘의 현황판

오늘의 현황판!!!!
이번달 첫등원에 스크도 합류 할것인가!!
바우라움 강아지유치원엔 바우반, 라움반이 나뉘어져있고 선생님들과 보조선생님들까지 넉넉히 반에 배정되어있어서 안심하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이번 달 생일인 강아지 친구들이 넘나 귀여워요~




여기서는 간식들과 산책줄 등을 구매할 수 있어요.
바우라움 강아지유치원엔 별게 다 있답니다.
알러지전용 간식도 있다고 하네요~




중요한 강아지 동물병원!!!
여기 강아지유치원 바로 옆에 바우라움 동물병원이 위치하고 있어요.
같은 층이라 혹여나 일어나는 사고에 대비가 잘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오전에 회진도 해주신다고 해서 안심도 되네요.



바우라움 동물병원 선생님들~~
미용도 맡길 수 있다고 해요. 저희 갔었을때 옆에 미용한 강아지가 있었는데 넘나 예쁘게 잘 되었다능..
우리 스크는 빡빡인데...ㅠㅠ


반응형

 

 

해피버스데이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찍어보았는데..
스크야.. 너 못난이로 나왔어...
다시 좀 찍자..

그나마 낫군..ㅋㅋㅋㅋㅋ





강아지들이 수업받는 바우반, 라움반은 촬영을 할 수 없었고 보는 것도 호텔방겸 유치원방을 겉에서 살짝 보았어요.
그리고 안내판을 찍어왔답니다~
바우라움 강아지유치원에 오게 되면 먼저 출석체크를 하고 배변교육을 한 뒤, 요일마다 다른 강아지 교육을 하게 되어요.
다른 강아지들과 어울리는 강아지 사회화와 예절교육, 그리고 여러 맞춤교육들을 한답니다.
강아지 케어일지 지금부터 넘 궁금해요!!!

저희는 내년에 해외여행 계획이 있어서 스크를 맡길 곳도 찾고 있었는데 바우라움 호텔도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강아지 호텔에서 직원분이 24시간 같이 있어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드디어 상담시간!! 두구두구!!

간단한 음료와 간식을 받고 저희는 작은 방에서 기다리고 스크는 성향 테스트를 하러 유치원으로 들어갔답니다.
그리고 여자선생님분이 오셔서 저희를 상담해주셨어요.

스크가 문제행동을 가끔 일으키는데 예를들어, 옷끝 물기, 휴지찢기, 분리불안 등등이 있어요.
바우라움 강아지유치원에서는 예절교육와 하우스, 기다려, 빗질 등 수업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교정이 된다고 하셨는데 집에서도 잘 이어서 교육시켜야 한다고 하셨어요.

그중에 처음으로 알려주신게 무릎에 앉히고 양손을 잡아서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것이였어요.
선생님께서 알려주신대로 하니까 스크가 정말 얌전히 기다리다가..

상담도중에 잠이 들었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신기해!!!!
집에 와서도 너무 들뜨고 흥분했을때 이렇게 앉히니까 좀 진정되었어요.
꿀팁 배우고 갑니다. 감사해요! 선생님~





결국 1월부터 다니기로 결정!!!!
그리고 중요한 정보!!!!!!!!!!!!!
친구초대로 왔다고하면 친구는 30만원 적립, 나는 유치원2회권이 주어져요.
저희는 같은동 강아지들 엄마 소개로 왔어서 친구초대로 등록을 했답니다! 그래서 유치원 2회권이 주어졌지용!!

이 블로그를 보시고 왕십리 바우라움 강아지유치원에 등록하실분들은 '스크' 초대로 왔다고 해주세요!!!!!

그럼 둘다 좋은 일이 빵빵 생깁니다.ㅋㅋㅋㅋㅋㅋ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 원비입니다.
저희는 일단 주1회 1달을 끊어서 235,000원을 결제하고 왔어요.
100만원씩 미리 내면 10만원을 플러스 해주는 방식도 있었습니다.
일단은 1달 지켜보기로 했어요. 우리 스크가 적응을 잘 해주어야 할텐데~~~!
내년 1월을 기다려 봅니다.ㅋㅋㅋㅋ
유치원 소식도 많이 올릴게요!!!

바우라움 강아지유치원 지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