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강아지/강아지 장소

양평 애견동반식당 소근리 막국수 친절 끝판왕

한팡팡 2022. 12. 30. 17:17
반응형

양평 두물머리 근처 애견동반식당 소근리 막국수에 다녀왔습니다! 

흔시 애견동반카페나 식당이라고 하고 불친절한 곳도 많은데 여기는 완전 친절하게 저희를 맞이해주셨답니다.

맛도 맛이고 인심도 후하게 주신 소근리 막국수 집을 함께 보실까요??

 

 

이른 점심시간! 주차장이 넉넉하게 구비되어있는 애견동반 식당 소근리 막국수에 도착했습니다~

넓직해서 주차하기가 편리했어요.

저희가 양평 강아지동반식당을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막국수가 먹고싶어서 선택했답니다!

 

 

 

 

여기 양평 소근리 막국수 식당엔 테라스가 있어서 애견동반시 테라스에서만 먹을 수 있었어요.

테라스라고 해도 완전 공개되어있는곳이 아니라 밖이 차단되어 있어서 전혀 춥지 않았어요. 

주차장쪽 밖도 보이고 오히려 안보다 좋더라고요.

 

 

 

 

 

소근리 막국수의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들기름 막국수, 동치미 막국수, 감자전 이렇게 주문했습니당.

 

 

 

 

주문시 직접 면을 만든다하셔서 20분정도 걸린다 하셨는데 그정도까지 안기다렸던 것 같아요.

남자화장실은 주차장쪽에 간이 화장실 처럼 되어있다고 남편이 그러네요.

두근두근 맛있는 막국수를 기다립니다.

 

 

 

 

강아지들이 오기도 하고 스크가 개모차를 안좋아합니다.ㅠㅠ 그리고 기본적으로 극성맞은 ㅈㄹ성격(;;;)이라 가만히 있질 못해요.ㅠㅠ 가만히 앉아있으면 좋을텐데 아주 일어났다 앉았다 낑낑거리고 난리가 났어요.

그런데 양평 애견동반식당 소근리 막국수에서 주인아주머니로 보이시는 분이 우리 스크 귀엽다고 엄청 다정하게 말도 걸어주시고 강아지를 사랑하는 진심이 뚝뚝 묻어나는 말씀을 많이 해주시는 거에요~ 

엄청 감사했었습니다~~

 

 

 

 

 

저거 보세요.. 우리 스크.... 구부러지고 난리 났어요. 간식을 항상 챙겨야합니다요...

 

 

 

 

 

드디어!!! 양평 애견동반식당 소근리 막국수의 맛있는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저는 들기름 막국수! 남편은 동치미 막국수가 아주 양도 많고 훌륭하게 나왔어요.

그냥 드셔도 되고 여기에 각자 입맛에 맞추어 양념을 하셔도 됩니다.

 

 

 

 

 

동치미 막국수 근접샷!!! 맛있겠죠???

 

 

 

 

이건 들기름 막국수 근접샷!!!!!

 

 

 

 

 

사실 이날 양평 애견동반펜션에 머물고 있었어서 아침으로 간단하게 컵밥을 먹고 왔는데 배가 많이 고프더라고요. 들기름 막국수는 제가 좋아하는 것이라 배가 미친듯이 꼬르륵 거렸습니다~! 

 

 

 

 

 

열심히 비비고 먹으려는 찰나!!

양평 애견동반식당 소근리 막국수에서 친절한 서비스가 나오게 됩니다.

주인 아주머니께서 감자전이 조금 늦게 나올 것 같다고 미안하다며 글쎄~~~

 

 

 

 

 

강된장 보리밥을 서비스로 주신것 입니다!!!!!! 오예~

안그래도 먹고 싶었거든요!!! 조금씩 양념을 해서 다른 맛으로 먹는 건데 남편이 아예 첨부터 된장, 고추장, 반찬들을 다 넣었네요.ㅋㅋㅋㅋ 첨부터 다 넣어서 비벼드셔도 되고 여러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드시면서 하나씩 추가해서 비벼드셔보세요~~

 

소근리 막국수 주인 아주머니의 친절함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제가 주인아주머니가 강아지를 너무 좋아하신다고 했죠??

 

 

 

 

바로 강아지를 위한 고구마를 준비해주신것입니다!!!!

엄청 감동이였어요. 바쁘지 않으면 작게 잘라주신다고 하시면서 미안해 하시는데 아니, 이렇게 강아지 간식까지 챙겨주시면서 왜 미안해하시는지...;;;;

양평 애견동반식당 소근리 식당!! 다들 메모하시라고요~~!!!

다들 궈궈~~~!!!!!!!

 

 

 

그러던사이 감자전이 나왔어요! 한 장이 나올 줄 알았는데 두장이나 나오네요~

개이득!

 

 

 

 

근접샷!!!!

감자전의 맛은 투박한 본연 그대로의 감자전 맛이였어요.

여기는 재료 본연의 맛을 중시하는듯 해요. 막국수도 보리밥도 자극적인 맛들이 없고 순하고 소화가 잘 되는 음식들 같았어요. 맛집 인정입니다요!

이렇게 저희는 막국수, 강된장 보리밥, 그리고 감자전까지 아주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스크요??

스크도 제가 준 강아지용 밥&간식과 주인 아주머니께서 주신 고구마로 아주 배가 빵빵해졌어요!

우리 먹보 스크~~^^ 절 닮았나봅니다!ㅋㅋㅋ

 

 

 

 

 

쨔쟌!!!!

여기서 양평 애견동반식당 소근리 막국수의 후기를 마칩니다!!!

강아지랑 같이 식당 고르시는 분들께 많이 추천해요~~~!!

혹시 양평 두물머리 가셨다 가시는 분들께도 추천해요! 거리가 가깝거든요!!

그럼 이만!

 

 

 

 

 

 

애견동반식당 소근리 막국수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