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강아지/강아지 장소

안국 애견동반카페 땡스오트! 그릭 요거트 맛집의 최고봉!

한팡팡 2024. 4. 10. 17: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애견동반카페나 애견동반식당이 많이 늘어나고 있고 넘 예쁘고 좋은곳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요전에 인사동에 갔다가 근처 애견동반카페를 갔는데 글쎄 여기가 그릭요거트 맛집이라네요!
강아지용 요거트도 있답니다!
인테리어도 넘 이뻤던 북촌 애견동반 카페 🥄땡스오트 안내해드릴게요!
 
 
 

강아지도 함께 해!🐶 요거트 맛집🥄

킁킁 여긴 어디냐!

안국 강아지동반카페 땡스오트에 들어가면 이렇게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총 2층으로 되어있답니다. 
 
 

땡스오트 안국 1층

1층 테라스에요. 참 예쁘죠?
 
 

땡스오트 메뉴판 커피
안국 땡스오트 1층

땡스오트 안국점에서는 1층에서는 커피를 주문하고 2층에서는 요거트와 샌드위치와 샐러드, 차 종류를 주문할 수 있어요.
분위기가 참 좋아요.
 
 

 

안국 땡스오트 2층
땡스오트 메뉴판 요거트,샌드위치,샐러드,티

땡스오트는 모든 제품에 방부제나 설탕, 식품첨가제를 넣지 않는다고 합니다.
좋은 원재료로 건강한 식품을 만들고 다양한 채식메뉴와 비건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고양이를 찾아라!

2층 분위기 보세요!
북촌 애견동반 카페 땡스오트에 고양이가 띡하니 있어서 너무 귀여웠어요!
여기서 키우시는 고양이인가 봅니다.
첫번째 사진에서 고양이 찾으셨나요?ㅋㅋㅋ
 
 

땡스오트 구경하고싶은 강아쥐

저희는 1층 입구쪽에 자리를 잡고 주문 후 기다렸어요!
북촌애견동반카페 땡스오트를 여기저기 구경하고픈 강아지 스크입니다!ㅋㅋㅋ
 
 

언제 나와요? 내 것도 있죠??

요거트를 열심히 기다리는 강아지!
중간에 앞마당(?) 산책도 했어요.
꽃이 피고 날도 넘 좋았던 봄 날!!🌷
 

반응형

 

그릭요거트 맛집!🥣샌드위치도 넘 맛있다!🥪

너무 맛있어보인다! 해피독!

넘 맛나보이는 요거트와 샌드위치, 피치 아이스티 입니다!
북촌 애견동반카페 땡스오트의 강아지용 요거트인 마이퍼피요거트는 그릭요거트는 아니고 묽직한 요거트에 블루베리와 오트(맞나...)도 들어있어요.
강아지 요거트는 맛을 보니 시큼한 맛이였어용!
 
 

땡스오트 시즈널 푸룻 앤 베리 그릭요거트와 마이 퍼피 요거트

원래는 이 날 아보카도가 들어간 그릭요거트를 먹으려 했는데 글쎄 아보카도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시즈널 푸룻 앤 베리로 주문했어요. 근데 완전 상큼하고 달달 맛있어서 좋은 픽이였답니다! 양도 넘 많고 꾸덕꾸덕하니 신선하고 맛나요!
반려견을 위한 마이 퍼피 요거트는 3,000원인데 생각보다 양이 꽤 있었어요.
피치아이스티는 예상했던 맛?이였어요~
 
 

땡스오트 에그 어니언 샌드위치

한식파인 남편이 그릭요거트나 트러플, 아보카도 등등 가리는것이 꽤 있어서 그나마 먹을만한걸로 에그 어니언 샌드위치를 골랐어요. 루꼴라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이 샌드위치도 남편은 그다지 선호하진 않았지만 저는 넘나 맛있게 찹찹ㅋㅋ
닭가슴살과 달걀이 들어있어서 든든하고 소스가 달짝지근해서 맛있더라고요.
 
 

찹찹찹 맛있어요!

안국 애견동반 카페 땡스오트 마이퍼피요거트를 찹찹찹 잘 먹는 스크!
넘 행복해보입니다.🩷
애견동반카페여도 강아지 음식이 없는 곳이 많은데 땡스오트엔 있어서 좋습니다!

 
 

아보카도햄치즈 샌드위치!

요거는 다른날 땡스오트에 또 갔었던 사진인데요!
이번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보카도햄치즈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도노 맛있구 샌드위치도 맛있구!
요즘 커피 줄이려고 하는데 자꾸 먹는 나...ㅋㅋㅋ 연하게 주문했지만 그래도 찔리네요..ㅋㅋ
강아지는 광화문에서 인사동, 안국 근처를 신나게 돌아댕겨서 꼬질꼬질해졌어요.ㅋㅋㅋ
애견동반카페로 넘 좋은 안국 땡스오트!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들러보세요!😊🐶
 

찹찹찹 요거트를 잘 먹는 강아지🐕

 
 
 

* 안국 반려견동반카페 땡스오트 안국점 총 평 및 정리 *

- 넘나 건강하고 맛있는 그릭요거트와 샌드위치 등의 메뉴들!
- 나의 사랑하는 강아지를 위한 요거트도 판매!
- 양이 많고 맛있음!

- 자연친화적이고 예쁜 인테리어 감성 뿜뿜!
- 제로웨이스트를 지향하고 좋은 원재료 사용! 

 
 
 
 
https://map.kakao.com/?urlX=496600&urlY=1133123&urlLevel=3&itemId=760916289&q=%EB%95%A1%EC%8A%A4%EC%98%A4%ED%8A%B8%20%EC%95%88%EA%B5%AD&srcid=760916289&map_type=TYPE_MAP

 

땡스오트 안국

서울 종로구 북촌로 21-10

map.kakao.com

애견동반 카페 땡스오트 안국 위치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