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음식

포케올데이 행당점 추천 후기! Poke all day

한팡팡 2023. 3. 22. 22:35
반응형

행당역에 포케집이 새로 생겼는데요. 바로 포케올데이입니다.

직접 가서 먹어보려 했는데 기회가 되어 배달을 먼저 해서 먹어보았답니다.

포케는? Poke

포케는 하와이언어로 '자르다'는 뜻을 가지며 신선한 날생선과 재료들을 네모나게 썰어 소스와 함께 밥이나 면을 버무려 먹는 하와이안 음식입니다. 하와이에서 서퍼들이 간단히 먹을 수 있게 회와 야채들을 비벼먹던 음식이 대중화되어 더욱 다양한 토핑과 소스로 포케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미밥과 메밀면으로 포만감도 느낄 수 있고,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맛과 영양까지 모두 갖춘 식단입니다.

 

 

올데이포케 현미밥 포케 도시락-연어

가격: 12,900원

팡팡이는 포케올데이에서 현미밥 포케 도시락 연어를 선택해 주문했는데요.

양상추, 상추, 적채, 토마토, 레디쉬, 옥수수, 완두콩, 게살샐러드, 날치알, 양파후레이크, 아몬드, 김가루, 현미밥, 달걀 등이 연어와 어우러져 넘나 맛난 식감과 맛을 내었어요.

새로 오픈한 가게여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재료들이 싱싱하고 양도 꽤 많았어요. 

가격은 포케 가격이 그렇듯이 조금 비싼편이였고요.

 

현미밥 포케 도시락에는 연어 말고도 육회, 쭈꾸미, 새우, 참치회, 오징어, 닭가슴살, 훈제오리, 불고기, 두부버섯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전 연어를 좋아해서 당연히 연어를 선택했죠!! 후후후

 

그리고 배달의 민족에서 포케올데이 이벤트로 찜과 리뷰를 작성하면 초계란말이를 서비스로 얹어주신답니다.

이것도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열심히 먹던 흔적입니다.ㅋㅋㅋㅋㅋ

소스는 추천소스로 달라고 주문했는데 스리라차소스를 주셨어요.

이것도 맛나고 살짝 매콤?했어요. 

그리고 포케에는 기본적으로 스리라차마요소스가 살짝 뿌려진다고 해요.

매콤한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빼달라고 요청하는 거 잊지 마세요!

다음번에는 들기름 메밀면 샐러드도 있어서 그것도 먹어보려 해요~

 

포케올데이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 194 2층

 

포케올데이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55분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55분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포케올데이 포케 맛집 총평*

- 새로 오픈한 가게여서 재료들이 신선하고 맛있다.
- 재료들이 다양하고 여러 가지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 가격은 일반적인 포케 가격으로 조금 비싸다.
- 기본적으로 스리라차마요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싫은 분들은 빼달라고 요청!

 

포케맛집 포케올데이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