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강아지/강아지 음식

강아지 케이크 페리토리! 영양사님이 만든다고?

한팡팡 2023. 11. 16. 13:47
반응형

우리 강아지 스크가 몇 달 전에 견생2년차 생일을 맞이했답니다!

 
한 살 생일때도 케익을 주문해서 생파를 해주었었는데
그 때 주문한 케익이 좋긴했으나 거리가 너무 멀어서ㅠㅠ 가져오는데 힘들었었거든요~
직접 가져오고파서 거리도 멀지 않고, 괜찮은 강아지 생일케익을 만드는 곳이 있나 찾다가
영양사님이 만드시는 곳을 알아냈어요!!
바로 강아지 수제간식 페리토리 입니다!
 
 
 

페리토리 강아지 케익 주문 방법

친절히 상담해주심

 
저는 페리토리 인스타에서 여러 케이크들을 보고 
카톡으로 원하는 크기와 디자인을 말씀드리고 우리 강아지 사진을 보내드렸어요~
충분한 상담 후에 주문을 했습니당!
추석 전날이라 선물로 얼굴 입체로 해주시고 (우왕!!!!🧡)
제가 이것저것 요청드렸는데 친절히 상담해주시고 커스텀해주셨답니다!
스마트스토어에서 주문 후 리뷰를 남기면 서비스로 수제 강아지 간식도 주셔요!!
택배배송도 가능합니다!! 가격도 좋고요~
넘나 좋아유!!

 
 
⭐페리토리 스마트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perritory

페리토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영양사가 만드는 강아지케이크

smartstore.naver.com

 
⭐페리토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erritory_/

 
 
 
 

우리 강아지 생파를 위하여!!

이 날 생각보다 차가 막혀가지고..흑흑 
약속 시간보다 늦게 도착했어요.

부랴부랴 뛰어들어갔는데 상냥하게 맞이해주신 사장뉨... 감샤합니다...
 
강아지 수제간식, 케이크 클래스도 운영하시더라고요.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꽤 넓구 깨끗했어요~
 
 
 

깜찍한 스크 스티커!

차에 타서 찍어보니 아이스팩을 비롯해 여러가지 세심하게 챙겨주신 페리토리 사장님!
봉투에 스크 스티커도 넘나 귀엽지 않나용? 흐흐
 
 
 
 

영양사님이 만드는 강아지케이크

풍성하게 챙겨주셨음!

사진엔 안나왔는데 생일숫자초도 챙겨주셨어용! 
항상 건강하고 햅삐하라는 메모가 넘 세심하셔요~
수제간식도 챙겨주시구 모자에 생일토퍼에 이것저것 서비스 빵빵한 페리토리!

 

페리토리 강아지 케이크

제가 요청드린대로 넘 예쁘고 사랑스럽게 만들어주셨어요!
메롱을 잘 하는 울 스크!! 케이크에도 메롱!
강아지 얼굴이 입체로 있으니 넘 깜찍하고 예쁘네요!🩷
안에 고정 이쑤시개가 있어서 꼭 빼고 급여해야해요!
 
 
 

제조일, 영양성분 등이 꼼꼼하게 적혀있어요!

확실히 영양사님이 만드셔서 그런지 케익상자에 여러가지 정보들이 자세하게 적혀있더라고요.
우리 스크는 닭,오리가 알러지가 잘 생겨서 소고기로 부탁드렸고,
쌀가루,락토프리 우유,계란,꿀,고구마,한천 등이 들어가 있어요.
냉장보관 4일, 냉동보관 1달이 가능해요!
 
 
 

네 생일인거 알고 있니?!

울 스크 생일인걸 아는지 모르는지 해맑네요.
맛난 생일 케이크를 먹을 준비중인가봐요.
 
 
 

빨리 주세요! 배고파요!

페리토리 강아지 케익을 발견한 스크!
격한 반응을 보이며 먹을 준비를 하네요.
고깔모자는 자꾸 거부해서 씌우질 못했어요. 흑흑
 
 
 

생축해! 울 아가!

벽에 풍선들로 꾸미고 케이크에 초도 꽂고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었어요.
우리 스크🩷 견생2년차 생일을 축하해!
지금처럼 밝고 건강하게 지내자~~~

 
 

고기와 고구마가 듬뿍 들어있어요!

페리토리 강아지 케익을 잘라보니 고기와 고구마가 듬뿍 들어있어요!
빵부분도 너무 촉촉하고요!
디자인만 예쁜게 아니라 내실도 튼튼하더라고요!
 
 
 

코박고 흡입!!

울 스크 케익 주자마자 아주 해피해피해하며 신나게 먹습니다.
왤케 털이 꼬질해보이는지....(하지만 그래도 귀엽다아🩷)
 
페리토리 케이크는 기호성도 아주 좋았어요!
한 번에 다 먹을 기세였지만, 너무 배부르면 안되니까
나눠서 냉장고에 보관하고 나중에 또 맛나게 먹었어요.
내년 생일때도 페리토리에서 주문해야겠네요!!
 
 
 
 

장꾸 우리 스크!

 
 

요 사진은 한 살때 스크 생파!!

 

 
 

* 페리토리 강아지 케익 총 평 및 정리 *

- 금손 영양사님이 만드셔서 믿음이 간다.
- 기호성이 좋다!
-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서비스도 많이 주신다!!
- 강아지 생일파티때 적극 추천!
- 사장님이 강아지를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짐!

 

강아지 수제케이크, 수제간식 페리토리 위치

728x90
반응형